- 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

마인크래프트 놀이터세이브파일

히드빈 2012. 10. 28. 14:47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놀이터 마인크래프트 놀이터세이브파일 마인크래프트 놀이터맵 마인크래프트 놀이터세이브 마인크래프트 도시맵 마인크래프트 놀이터 마인크래프트 놀이터세이브파일 마인크래프트 재밌는맵 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


오늘은..그때좀비시티1화에서 놀이터맵이었잖아요. 

그맵을배포하겠습니다!!! 자작놀이터맵이고요 원래는도시맵만들려다가 놀이터만 만들고끝났음.

어째튼 잘쓰세요. 일단 놀이터맵사진ㄱㄱ  

오오..이거 스파웃크래프트임..왜냐하면.. 마인크래프트로는 않되영;;

워터슬라이드 가는길ㅇㅅㅇ..잼습ㅋ

맨위의상황.. 

사람이가장큰공포를느낀다는 11m 에서뛰어내리는 모형탑훌련

하하...

조흔사진이당

이제부터..쓰레기사진ㄱ

하하..뽀샤시했는데...다시복구를못해서 귀찮아서..그냥올림  

첨부파일은맨밑에있습니다. 그냥나가지마세요

느아아앜

..쓰레기화질..다시 고급화질되시겠습니다

올ㅋ

ㅋㅋㅋ

존나좋음ㅋ

이거술래잡기맵해도됨. 친구랑해봤는데 못찾겠츰;;

특히나무..

제대로찍었다

오오미

55미

55me

55me!!

오오me!

55!!

25.

해햇ㅋ

내잘생긴얼굴^^ 아맞다..스킨도..이제가을철로바꿔야하는뎅;;

아니다..그냥할까..

다시썩은화질

....다시 고급화질!

오오미!

풀흔들림ㅋ

ㅋㅋㅋ 풀이셔플댄스친당ㅋ

풀:야. 지금내가 풀이라고무시하냐?  추천눌러주고 가라.. 아맞다... 여기세이브파일

놀이터맵.zip

압축풀어서 쓰셈 ㅇㅅㅇ 바이러스없음.. 있으면이상한거임.. 난바이러스않심어영..

이거만드는데3시간. 글쓰는데30분 3시간30분임  추천은?  1초. 딸깍!

        --

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