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유체이탈

히드빈 2013. 1. 17. 17:35
반응형

 

 

오늘 마인크래프트를하면서 신기한것을알았습니다 참...사후체험도할기세내 

나는평화롭게 어느서버 접속기를다운받은후 싱글에서놀았습니다

어이쿠야!

지금은서버 크리쳐모드있어서 까마귀머래에두고 날아댕기는중

사뿐사뿐

채팅창으롭삼 이흙이신기해서 보다가 빠짐 그래서 저는 그게그,,,개미지옥인가 그거같은걸알았습니다

아...죽는구나..

는살아있네 

,,,,???

부어(?)님이 tp했는데 나는않되있고 내진짜몸은 스폰에..

지금현제 제몸은지금보는건영혼스폰에있는건 몸체

느아니..

스킨바꿈^^

마..망했다

지금은영혼임

이흙진심무섭내

어캐하지 ㅠㅠ

흙을캐도

아이템이않나옴

근데쌓아지내

몬스터를좀볼려는중

이건렉

...뎀지입을텐뎅

..??? 낙뎀도않받내

몬스터도때려지면 나는천하무적!!

후후..

거미야 재밌게놀자

날감지를않하내:;

않때려짐ㄷ

좀비도절몰라봄ㄷㄷ 

저기요...

보이나여?

개무시..

ㄱ-...

내본몸체를때리니까 제가댐지를입내여;;ㄷㄷ

쩌..쩐다

이제몸으로돌아가기!! (재접)

fly!! 나는그래서 유체이탈경험을한뒤 까마귀랑노는중

저건뭐지..

라랄..?

너..넌누구닝..

음..

ㅇㄴㅇㄴㅇㄴㅇㄴㅇㄴㅇㄴ

....? 크리퍼가정신줄놓았나 않터지내

자..장애인?

크리퍼:저...터지지않는데 화약좀주실래요?

꺼정 이렇게 마인크래프트 유체이탈은 -끝- 뭔가버그를발견한거같다 (새를머리에두고빠지면됨 ㅇㅅㅇ)

--

프트

특히덧글 꼭달아주세요 글쓰는데30분 덧글은5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