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1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7화

히드빈 2013. 2. 3. 17:17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7화-미래와현제

사실이거는너무많아서 3화정도스킵한겁니다 (현제다이아몬드좀충분철은엄청충분 인첸트까지한상태 ) (미래)

엄청난게스킵한거여서 템소환한거아닙니다 소도이렇게늘렸어요

잡자~!! 

갑시다

ㅎㅎㅎㅎ

는2마리남았어요  소도많이늘려서 좀잡아먹었죠....

일단 좀할짓이없음 ㅇㅅㅇ 그때다이아도 한1~10개캐서 다곡에다가 다칼맞추고 인첸트까지했음 ㅎㅎ

오!! 스테이크 (현제ㅇㅅㅇ)

짜응!!! 스테이크! 일단 이렇게준비를합시다!!!

나무를캐주는거죠 

나무는나뭇잎다음나무를캐는겁니다 나무:아...저기요 설마절캐시려는?...

아니저세계수태울려고 세계수스카이블록일때는좋지만 나머지는싫어여!!! 세계수가가끔좋을때도있죠

이렇게연결해주면은!!! 아주아주 잘탑니다

???????????????? 왜않옴겨지는거지 불이나무를타서옮겨야되는뎅!!

아...망했어요!! 이대로타면은 그냥실패인뎅 ㄷㄷ

.

말이씨가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묘목아잘가..

나무를캐줍시다

이렇게 뿅뿅~

ㅎㅎㅎㅎ 나무진심많이캐야됨 ㅇㅅㅇ

마.시.쩡! (그고기는독이발라져있었습니다)

나무랑대화중...아니 거래중..음...그래 도끼...음..

나무1개와도끼1개를거래하셨습니다

나무1개랑돌도끼로철도끼로교환하셨습니다!!!

으음??? 이건왜찍었찡!!!!!!!!!!!!!!!!!!!!!!!!!!!!!1

나무랑대화하면서 캐는중 ㅇㅅㅇ 

나무캐기참~~~어렵당!!

오늘은거의나무만캐여........

그래 할것도없으니까!!!!!!1

다시 시도!!!

ㅎㅎㅎㅎㅎ 불난집에나무두기

2배로타랏!!

ㅎㅎㅎ 잘타고있겠죠 옆에나무를캐죠

묘목을버리고 아;;저기실패했냉 

1셋이...아니잖아?!!!

쩝..

실패하다늬!! 엄청큰나무 반드시복수하러오겠다 !?

음...여기에빠지면 바로끝이군

가자고

1셋!!

을조금넘음ㄷㄷ

밤된다 집으로갑시다!

아직못자내용

엌ㅋㅋ 이사진삐뚤어졌다 ㅠㅠ 모르고 잘못눌러서 어째튼 저기인첸트!

쩔죠?


사실말하자면 뭔가시간을거슬러온거같은느낌 첫부분은 일단은 조금보여준거 ㅇㅅㅇ 아니면재미없어서여..

소닷!

버섯을..

일단 오늘은 나무만캐다가끝나기는싫어서 미래를넣은거임 미래(겁나잘살음(The End)) 현제(아직중간쯤살음 (끝날려면아직멀음)

적어도...15화쯤에끝나겠내영... 다음부터는 빨리빨리시즌2만나야되니까 빨리 건너뜁시다~!!

--

프트

특히덧글 꼭달아주세요 글쓰는데30분 덧글은5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