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1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마지막화

히드빈 2013. 3. 25. 17:07
반응형

 

 

아..벌써마지막화냉..<퍽!!  오늘학교금요일수업해서 7교시 앜ㅋㅋ

사실은 테킷라이트를할려고합니다 근대3달전게 아직도1000장의사진이나남았내??????
그래서 약..음..1600장의사진을 스킵해사실이거끝나면 6월쯤에끝날뜻ㅋㅋ 그때1.7나오고막 ..

어째튼 시즌2를빨리간다는말이니 아쉬워하지마세여  시즌2는원래 아즈메지카인데 파일날라갔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야애뭐서워..(plort152의대사))그럼 시즌2를위한 마지막화 지금부터가겠습니다

(9장컷에끝날듯..)

돼지도구해 돼지도타고

넒은들판과 여러곳을 둘러봤습니다

그리고 돼지집도만들어줬고

옵시디언은남아돌아 이렇게쓰고 만렙인첸트

그리고... 최대보스 엔더드래곤을

잡았습니다

이래서원래 끝낼려했지만 테킷이절기다리고있어서 사실테킷라이트...제가알던서버에있던모드랑똑같ㅋ

소닉쉐이더~~ 어디서야간투시빨고해보고있어

이건사실지구멸망탈출맵에엔딩인데망해서 ㅎㅎ 원래티엔티다터지면이거남음 어째튼 엔딩....

시즌2,,

테킷라이트            내일부터시작합니다...여기서생존기끝나면여러분들이 아쉬워할거같아서


새로운 세계의 복사본.egg


여기까지않보고내블로그나간사람불쌍ㅉㅉ 이맵겁나쩔음ㅇㅇ 맵여러분들이뒤져보고 해보세요 바이러스는않넣음(넣는방법도몰라여 그렇다고알려주면 나쁜어린이~약빨은엔딩

--

프트

 글쓰는데30분 덧글은10초도않걸려요 추천은1초!!!!

즐거운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