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2화

히드빈 2013. 4. 1. 17:42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2화-철부자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은만우절이라고해서 애들이책상을 옆으로엎어둠..

아..근대 1교시쉬는시간에 2학년(중학생ㅇㅇ초등학생2학년은에바 ㅋㅋ)누나들이


내려와서 1-8반을 2-8반으로바꾸고 다른반도그렇게해서 1-8반이행방 불명되서

2층갔더니(2학년층)상담실이걸려고있고 남자화장실표시가 걸려있고 ㅎㄷㄷ

정말 난장판이었츰ㅋㅋㅋㅋ 역시 중학교만우절은달라 그리고친구에게 함정카드씀 ㅇ

 

오늘나머지공부해서 5시에끝남ㅎㅎ 그래도 글을씁니다~!


이..이상한건뭐지 저화염초같은걸캐니까 뭔나뭇잎을줌(마약?!)

헐.. 빨간색이 몬스터 초록색이...으...음...크리쳐모드몹? 하얀색이 동물인걸로알고있습니다

늑대인간!

헐ㄷㄷ

ㅇ..용암!

으아아앙~~

이렇게죽어줍니다

헐ㅋㅋ

돌촵촵!

어엇?

,,,;; 밑에떨어지는부분이었츰

처어얼! 철블럭마시쩡

뭔가 사기캐가된느낌이다

허허헣

언제든지캘수있으니 일단가죠

느아니!!

으앜

죽었음;;어떻게 저길내려가지

촭지~

아..여기가 쓰레기통이었구나.

마시..엌ㅋ 쓰레기템먹음 저런 고대물건(?)은뭐지

철블럭마시쩡

왓더?

뭔가멋지닷!

저기가나가는길이구만

대햇ㅋ

너이자식?

청금석이..

일단...금으로쓸만한게

...이게캐는속도는빨름ㅋㅋ 오랜만에 금곡갱이만들어봄

금곡갱이는철블럭못캔다는걸이제알은 1인    . . . . 아맞다 저거돌캐는용이지

...;; 금레기 그는

조흔것이었츰! 금블럭황금사과도못만듬 ㅡㅡ

갑시다 ㅌㅌ

야호~

이제뭐하지! 철은개충분함 다이아블럭나왔으면 이거망할뻔..

여기서는 광물얻기가 괭장히쉬움

ㅈ..정말대단해

공중눈블럭이라니아니 눈...어...몰라!

ㅎㄷㄷㄷ

동굴에들어왔는데 밝아서 이상하다고느낌..

잡았다이쉥키

후후..뭔가대단한걸얻은거같다 크리스탈추가모드인가?

양달릴때겁나빨리느껴짐ㅋㅋ

버전1.2.3은아주쓰레기입니다

청금석을이렇게 똻만들고!

버려

음..

이제부터 본격 철부자 yogbox start

--

프트

 글쓰는데30분 덧글은10초도않걸려요 추천은1초!!!!

즐거운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