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3화

히드빈 2013. 4. 8. 17:56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3화-배점령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월,목은 5시에끝납니다 개인사정ㅇㅇ

내일은플러그인을 올릴게요 대햇ㅋㅋ yogbox도많이올려야되겠내욥

사실 친구가 yogbox올려달라고해서 ㅋㅋㅋ  올린거랍니다 근데이맵영상보니까 쿠퍼님11편맵이랑똑같ㄷㄷ

===========================================================================================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대햇 스폰장소 뭔가 대단한몬스터가 있을줄알았는데 별거없음 ㅡㅅㅡ

음..

헐ㅋㅋ 맵보소 딱짤림

잡템버리죠

어..?

음..??

렉걸려서 팅김..

헐..ㅎ렇러허렇렇렇러러러ㅓ 좀비인데 얼굴개이상함

ㅂ..보스!

는함정 반도의흔한 angzombie (화난좀비) 김치마시쩡

어엇 호수닷 미니맵에 초록색떠서가봄

?! 물고기! 1.2.3에서죽이면아주중요한 단백질 생선을주죠

크아아아앙 니내들은다 내먹이다

앜ㅋ 아맞다 빨간물고기 공격함

빨간물고기는매우 위험하죠 하지만지금은제 점심이죠!

대햇!대햇! 나무

음.. 이알은뭐지

누가여기다가 쓰레기버렸어!! (어디서 과자먹고누가버렸어)

ㅈ..저거슨!! 무언가조심해야될거같은 물체닷! 경험치소리를내고;; 기분나쁜것이여

가랏!

이거 선빵몹아니내 아마 때리면공격하는듯

헐.. ㅂ..배다 뭔가엄청난 포스가난다

는함정 이게더포스가 쩌내요

물고기!

쫩 쫩

영차 영차 영차

칼들고 돌진

으아아아!

으아카ㅏㅋㅋ

이야카카캌ㅋ

ㅈ..잠깐 화살이왜2개나있지

잡았다 이쉥키

오...화살모아주심ㅋ

오오밐ㅋ 화살7개라니

꼼수부리다가 한대쳐맞음..개아프다

ㄷㄷㄷ..침착해 그래도 10개모았어

덜덜덜덜...

죽임..ㄷㄷ 피1칸올랐죠 피도꽉참ㄷㄷ

어..??? 뭐짘ㅋ 상자가없엌ㅋ 그리고 몹1마리? (선장이자선원?!)

음...이배에서는 별로얻은게없으니

으아캌ㅋ 배가침몰한닷!

튀어랏!! (효과음:쿠쿠쿸ㅇㅇ)

배가점점침몰하고 있다 빨리내려!

ㄲ...꼬..꼬르르르륵 우어컼ㅋㅋㅋㅋ

푸하...그는좋은배였습니다 다음배를침몰시키러 ㄱㄱ!!!!! 응어어엉

ㅊ..침착해 

저배를 어떻게 침몰시키지?! <장애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