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4화

히드빈 2013. 4. 12. 18:16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4화- 슬라임의반란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학교를2바퀴그리고 100m를쉬지않고뛰어서 아마1000m는 뛰었을거에요

저는 빨리는달리는데 체력이약해서 ㅎㅎ 그래서 지금죽을맛ㅋㅋㅋ 아나 

===========================================================================================


꼬..꼬르륵 배가침몰해서 지금은 이렇게 물에서 기절하심ㅇㅇ

푸하..어? 존나조쿤ㅋㅋ 수중동굴보.. ㅂ..발광석! ㅈ..저것은대단한 상징이닷~!(발광석은 지옥에만있습니다)

무언가 모드에의해생긴 던전?!

입to the수

헐ㅋ 개어둡긔

처..철! (레기)

크리스탈~ 크리스탈은어디다가 쓰나요 덧글로좀 알려주세요

음..뛰면100% 사망

그렇다면 계산하면서 점프~! 는 다이아발견 ㅅㅅ

까짓거 슬라임쯤이야

오오밐ㅋ 뭔가 그 황혼의숲에서 광물많은곳같내욬

오옹..

save! 세이브! 죽을삘이나서

헐.. 일짱이다 눈깔아 ㅌㅌ

잡템버립시다

이런거왜주노..

이런거 진짜 왜줘 ㅠㅠ 쓸대없는데

음..

ㄷ..다버렸?

정렬

발광석보소..

패기넘치게 가봅시다

까짓거 슬라임쯤이야

오..? 철을주내;; 뭔가모드인가??

her! 헐헐허렇러허러허러러ㅓ러러러러럴 거대슬라임! 한대맞으면 즉사임ㄷㄷ

ㅍ..패기넘치게 다가오고있어! 

ㅌㅌㅌ

아직도오냌ㅋ 아지만 저는베어그릴스 생존의전문가죠 이건먹을수없으니 1.2.3 이니 트랩을합시다

You're caught in my trap card! (구글번역기에서 넌 내함정 카드에 걸렸구나 했더니이렇게나옴ㅋㅋ)

1.2.3 버전은 몹들이트랩에잘걸립니다 블럭파져도 그냥들어감ㅋㅋ 올ㅋㅋ 지능멍청한놈들의 최우!(최후였나?) 아요즘에도 슬라임은용암에걸림ㅋㅋㅋㅋ 뭔가 슬라임은 지능이옛날이랑비슷ㅋ

왓ㄷ? 아...원래나눠지지.. 반도의흔한 슬라임나눠지는거

? 왜 슬라임소리가;; 미니슬라임남아있나 ㅋ 맨손으로툭치면 사망하는

슬라임:나랑께?!  나:왓더헬! ㄱ..고든프리먼 살아있↗었↘구↗나!

으아카카캌ㅋ 뭐옄ㅋ 거대슬라임에서 쪼게진게 거대슬라임?! 이거뭐야개무서워

헐;; 이슬라임뭐야 무서워..

거대슬라임4마리 ㄷㄷ 패기넘치게 나한테오고있쩡

헐..ㅈ..잠깐 명 당 자 리 입장!

슬라임은물에약해서 잘못올라옴... 올ㅋ 올ㅋ 올ㅋ 올ㅋ 올ㅋ

이제부터 대학살시작ㄱ

헣ㅎㅋㅋㅋ 쩐닼ㅋ 이슬라임뭔가 원리가 거대슬라임이쪼게지면 거대슬라임2마리 3마리 4마리 그다음중간2마리 3마리 4마리

미니슬라임 2마리 3마리 4마리 원리인듯... 개무서웤ㅋㅋ 그냥죽이지말걸ㅋㅋ( 않죽이면니가죽어..)

중간에그냥디질려했지만... 뒤에보새요.. 반짝이는걸 나눠주시내..?

ㅈ..잠깐 엄크뜸

올..다이아 철 금 슬볼 떨구내

브라더 다메요! 쾅코엉커앜

닝겐 다이아검 튼튼데스넼ㅋㅋㅋ

올..철검가심ㅋㅋㅋ ㅠㅠ

조오오오오오오온온온나아아아조후후후쿠우우운!

헐.. 눈깔쳐다봄ㄷ

갓뎀!

존나좋은 다이아몬드 먹방 촵촵 브라더 다메요! 쾅쾅쾅! 닝겐유리 탄탄데스냌ㅋ(어엇ㅋㅋ) ㅋㅋ


절대 난이도가 이지여서 배고픔땜에않죽는건 기분탓일거야..(알고보니 보통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