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5화

히드빈 2013. 4. 16. 17:05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5화-아이템 마시쩡!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대햇..화요일이다 내일체육 수행평갘ㅋ

난좀빠른편인데 체력은..딸려서 오래달리기뭔가엄청나갴ㅋ(어엇ㅋㅋ)

4월29일,4월30일,5월1일 은글을쓸수있을지.. 그때 중간고사...

근데 29일은3교시 30일도3교시 5월1일은2교싴ㅋ 아 불행중 다행ㅋ

===========================================================================================


이 다이아는아주중요한 단백질공급원이죠

와..광물천국이냌ㅋ(광물이죽으면가는곳?!)

누가봐도 던전삘이난다

크리스탈뭔가필요없을거가타..

아맞다..ㅋㅋ

방금캔광석쓰레기임ㅇㅇ 딴섭에서 그건봤는데 구울수도없고 참ㅋㅋ

개어둡닼ㅋ 이럴때 스켈화살날라오면 깜놀하고 그랬는데

ㅇ..아무도없지

자갈캐다가 다이아발견함ㅋㅋㅋ (너이자식?!)

렉걸려서 팅김ㅋㅋ 아이템 마시쩡~~!

올ㅋ

음..

캬아앙카ㅏ카캌ㅋ 철레기발견!

ㅎㄷㄷ... 페광보소

음.. 지도보니 몹이많내 페광않갈랜다

아..이용암은뭐야 ㅠㅠ

음.. 던전가볼까?

올라오심ㅋ

음...? ㅁ..뭐지

ㅇ...아이템 마시쩡 다이아보솤ㅋ 근대 저도끼는뭐지

잘가렴..

다른건 다필요없는거니..

ㅂ..ㅂ2!

이것도철로만들수있당께?

잡템뿐이군요 신기한도끼빼고 수확이없엌ㅋ

다시 철블럭으로변해라 뿅!

올ㅋ

으음ㅋㅋ

석탄이왜캐 적지

금괴도 금블럭으로 뿅!

앜ㅋ 학교에서 체육할때 어떤애가 모래던졌는데 머리에들어감ㅠㅠ 아낰ㅋ 모래

그냥 반쯤죽여둘걸그랬나 어째튼 개인사정은그만하고.. 근데..숨은그림찾기!! 이그림에 대단한게있습니다 깨알임ㅋ

ㅁㅅㅉ(마시쩡!)

고민중..

일단 정렬

ㅁ..뭐이정도면되겠내요

!!!! 몰르고떨굼ㄷㄷㄷ

개위험했ㅋㅋ

숨은그림찾기정답은 경험치왼쪽에 오크가있었습니닼ㅋ

ㅈ..잠깐ㅋㅋ

내려가도록하죠

HER!

ㅎ...ㅈ..잠깐저건왜 크리스탈을찍었지

..;;

싸우자 오크야!!

ㅇ?

피휴우우우웅시이이이이이인

ㅂㅂ.. 여러분은지금동안 바보오크를보셨습니다

근대오크는잡으면뭐 나오더라.. 음;;


추천~ 꾸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