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1.5.1 플러그인

마인크래프트 1.5.1 펄미션 플러그인

히드빈 2013. 4. 18. 18:21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1.5.1 펄미션

마인크래프트 1.5.1 펄미션 플러그인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학교에서 막선생님이 애들이재활용않해서

쓰레기통 막쓰러트리고 발로까고 쓰레기통가지고 가심ㅋㅋㅋㅋ 앜ㅋㅋ

아 드립ㅈㅅ ㅋㅋㅋ그상황이사실너무웃김ㅋㅋ

===========================================================================================

펄미션이란?:펄미션은 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에서 일부플러그인은 펄미션이라는것을사용합니다

예를들어) treeassist.relaod 이런식으로 사실말하자면 그플러그인의 설정을하는것이죠

===========================================================================================

펄미션 설정은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저도잘모르니 여기로

이번글은 거의소개라고보시면 됩니다 인벤세이브등그런것들은 펄미션이있어야합니다 없으면 많이불편하죠

적용하는법

1.다운받는다

2.그 파일들을 플러그인에다가넣는다

3.끝(?)

===========================================================================================

다운로드


permissionsEx.zip


펄미션으로 칭호를 할수도있더라고요 (전아직 펄미션은..)

===========================================================================================


음.. 좀따 다시글올려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