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젠틀맨

히드빈 2013. 4. 18. 18:42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젠틀맨

ㅋㅋ 심심해서 만들어봤어요 좀이상하내요 하지만 마크가 팔이꺽이지않아섴ㅋ

다만들려했지만 일단사진 1장만ㅋㅋ ㅈㅅ

===========================================================================================


잌ㅋㅋㅋㅋ 그럭저럭ㅋㅋ 찍을려해도 사람이없으니 뭘어떻게 해야되는짘ㅋ (ㅈ..잠깐 젠틀맨이라는글씨 비율이않맞는거같은데.. ㄱ..

그거슨 기분탓입니다)

===========================================================================================


좀 쓸대없는 글하나를올린듯한느낌이.. 미국인들이 젠틀맨 패러디만들기를 기다립시다(엔더맨이 젠틀맨하는건있던데 짧아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