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을만드는중

히드빈 2013. 5. 1. 15: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일주일만에(?) 다시보는군요

시험은..알아서 ㅎㅎ..ㅈ....ㅈ..잘봤을(?)거에요 그럼 짧게올리지만 나중에 배포할 맵

===========================================================================================

마을이름은!!ㅇ...어... (아직않정했어 혼란스러워) 중세대 도시 이상한예다고대에 존재할만한 건물 작고조흔!집

이렇게 난리남ㅋㅋ 중새대집이면 이름을중새대집으로하면되는데 마을이름좀정해주실분 댓글 ㄱ

진행도10% 청키를다운받을려했는데 않더라고요 그래서 급한대로 이걸로올리겠습니다

대저택(?) 아니다 중저택 내부는괭장히 작아요 30분걸림

hometree 나무집!! 똻! 이건싱글이라 월엣도못한다는게함정! 대부분다노가다 이건1시간작 (중간에 탐ㅋㅋ)

전체샷! 저사암으로된집은 좀불도켤수있고 책도있고 내부가엄청잘꾸며져서 1시간10분 책쓰는데30분ㅋㅋ

소형집 괭장히 멋집니다(청키쓰면) 10분작

짜란!

작으면서도멋짐ㅋㅋ

오옹미

내부보소

ㅋㅋ

존나조쿤? 이런거 능력자맵쓸대도 좋을듯ㅋ

오.. 아맞다 저기풍차 15분 앞에나무집 5분 그앞에 돌&나무집 6분

올ㅋㅋ 지붕보소

소형집옆에 배틀타워같은집 사실 성만들려고했다가 위치가애매해서 에메랄드로팔음 성할려다가망친게 저거

전체스샷 그리고 저농장(깨알같은농장ㅋㅋ) 1분 깨알같은 농장옆 돌집 그게처음지은집인데(이맵에서) 10분ㅋㅋ엌ㅋ

신전30분 저워터포탈같은거5분 그리고 방금만든거지만 그럴싸하게 한 백화점? 어째튼 건물 미완30%만든거 저건물은

전체스샷 아맞다 분수1초<가능해?! 멋진문양의집(풍차옆)10분 좀공들여만듬ㅋ 이게 10% 진행한거임ㅋㅋㅋㅋ

나중에 다완성되면 2.0.0 나오겠지?<퍽! 배포할게요 능력자맵으로쓰기도 좋음ㅋㅋ 전아직건축실력이중간이라 지금버전1.5.1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