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7화

히드빈 2013. 5. 17. 17:39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Yogbox생존기 7화 - 집..그리고 던전


yogbox  생존기 시작하겠습니다.. 다행이좀그때찍은게 아직도많이남아있군요 ㅇㅅㅇ!

===========================================================================================

시작!

오랜만에 요그박스다

?!

응앆ㅋ

아 저독녀석

앜 역시날라다니는녀석들은쌔다

저거잡아도 별거않주니..

작업대만들어서

ㄱ..앜 갑자기렉걸렸는데 엄청난것들이생성됨ㅋ 마을모드도있는듯(던전추가모드도..)

이상한 그 문제내는..음... 스핑크스(?) 밑에들어갔더니 미로나옴ㅋ

와 망함 길 진짜 옵시디언이여서 어려움

올ㅋ올ㅋ올ㅋ올ㅋ 아싸 상자득

이상한 엔더눈이랑 밀득템

밀은 쓸모없는관계로 않가져감

화약도버릴까..

또상자발견ㅋ 헐ㅋ 근데저 유물들은어따쓰는거얔ㅋ

이거는 화살통이라는거같군요(올ㅋ?)

이당시에는몰랐츰

올ㅋ?

으응?잠깐

쳇..못입는군(젤다의모험인가 그게생각나서..)

올ㅋ

올라가죠 템도꽉찼는데

모래떨어지진않겠지?

....여전히 쓰레기만가득

옆에뭐지..?

헐?엄청난 포스가난다..그냥섬인가..

는 누가봐도 던전삘

쳇..마을주민들은 다상자비었내.. 좀한글판도나왔으면좋겠다 영어못알아듣겠츰ㅋ

;; 이상자에두면 주민이쓰겠지..?

헐ㅋ 

날라다님ㅋㅋ

음...

아까들어간던전ㅋ 내가눈뜷음ㅋㅋㅋ 피눈물(?이거뭐야 무서워 ㅋㅋ)

일단 대충집형태만 잡고 침대를만들고 잡시다

퐈이야!

백마!

ㅎ...쌔보인다?!

금레기먼저 죽일까

쩌는데? 겁나많음 지도보삼ㄷㄷ

돌격이다아아앙아!!!!!!

쳐발림ㅋ

앜 전갈죽였더니 새끼나옴ㅋ

? 광부같은데 땅을이따구로팜ㅋㅋ

ㅁ..뭐지

엔더월드같은삘이나는 엄청난...

아무일도않일어남ㅋㅋ

선인장ㅋ

NPC마을이다

다음시간에는...반드시..반드시 저 던전을점령할거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