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진격의 거인 스킨

히드빈 2013. 5. 20. 18:57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 제가아는사람 서버가열었는데 진격의 거인 서버 ㅋㅋㅋ 그래서 에렌(엘렌이야에런이야엘런이야 ㅋㅋ 뭐옄ㅋㅋ)

스킨을만들어봄..에렌얼굴 하기귀찮아서 내얼굴함ㅋ 나도 조사병단이다아아앙!!

===========================================================================================

그럼...시작ㅋ

그날 히드빈은떠올렸다 

놈들이 나를죽이는공포를..

한대 대미지가겁나쌔서 많이디졌다는 굴욕을..

그래서 나는 조사병단에 들어갔다.. 훈련을..해..ㅅ..

........ 

걍 싸우자 나의패기를보여주러 (어짜피 나거인되니까..<음?)

제가 만들스킨임ㅋㅋ 하지만 나는개인스킨이니 배포는생각해보겠오 이추천이 50개 이상이면 배포 ㄱ

===========================================================================================


진격의 거인보면 추천 않봐도 추천 그냥 추천 그냥그냥 들어올땐마음대로지만 나갈땐아니여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