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마크외에다른게임

굶지마 마지막화

히드빈 2013. 5. 23. 17: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한다음바로한거지만..이번주말에 찍어야되겠다 이상한부분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

이번화는 죽지않았써!!! 재밌게봐주세요. 

굶지마는이제그만~!

===========================================================================================

그 시간동안 만들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화마지막부분 캡쳐한다음에 그림판으로 텍쳐스인가그거해서 만든겈ㅋㅋㅋ

사실상말하자면 버블파이터 추천만들기가제일어려웠ㅋㅋ 타임오버를지울수가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