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마크외에다른게임

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

히드빈 2013. 9. 8. 1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요즘진격의 거인이 인기잖아요(오늘22화나왔내 ㅎㅎ) 

그래서 게임을했는데 개재밌음ㅋㅋㅋ그래서 플러그인만쓰면좀그래서 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을소개 해드리겠습니다.

===========================================================================================

진격의 거인 3D 플래시 게임: http://fenglee.com/game/aog/

진격의 거인 3d 조작키

그런데 lock,fullscreen을모르겠내요...

나머지 설명영상

멀티하는방법은 

1.하마치2를깐다

2.그사람과나와같은네트워크에있는다

3.서버여는사람의 서버주소를친다(자신이 서버장이면 않치고 서버만들기로만들어야되요)

4.그럼 서버들어가는사람이 그사람 하마치를친다 그후접속해서플레이

주의할점:비밀번호가있는데 기본이 26500인가 그건데 바꾸지않는게좋아요 딱둘이서할거면 바꿔도되고요

===========================================================================================

ㅋㅋㅋㅋㅋ 마인애니메이션인가 그걸로 만들었음ㅋㅋ

입체기동장치가 낚시대인거 기분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