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6.2 외국 그림자술래잡기 서버

히드빈 2013. 10. 13. 1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은 어제 제친구가알려준 서버 그림자 술래잡기 서버입니다.

===========================================================================================

마인크래프트 1.6.2 외국 그림자 술래잡기 서버

IP: hivemc.eu 입니다. (정품만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이서버는 그림자 술래잡기 외에 다른것도 많습니다.(미국서버의특징 대표적컨텐츠만 이름으로하고 나머지 다른것도있다.)

제가 소개시켜주는 서버들은 대부분사람들이많은겁니다. 지금 이섭은 3000명있네요.(시간별로다름 미국은시간이다릅니다.)

* 이번에는 좀길어요 사진이155장입니다.

처음에보면 앞에 서바이벌 게임이라는게있습니다.

서바이벌게임(템을모아 싸우는거죠 허허)

뒤를보면 슈퍼 마리오 게임~ 미니게임입니다.

더 히로빈... 히로빈과의 전쟁입니다.

일단 서바이벌게임부터 가보죠

레드스톤을 발으면 슈숙~ 소리와함께 날라갑니다.

쩔어

가보면..(사실이건 한판도못해봄;) 위에있는표지판은읽는거고 옆에있는거는 우측클릭하면 나가집니다.

나침반을들고 원하는사람에게 누르면

tp가되고 관전모드로 실행됩니다.

스티브:나는 자연인이다!! (그냥 말그대로 자연인ㅇㅇ)

유리장벽이쳐있고 블럭은못부숩니다.

헐..쩌러 컴않좋으신분들은 시야짧음이나 보통 추천

진짜 맵쩔어요

HER!(헐!) 한국인의 건축실력과..너..너무 ㅂ..비교되(우리나라도 몇몇 쩌는 건축가도있죠 하하)

나침반은 델레포트입니다.

아 이거

대기방이없어!

그럼 더 히로빈...가볼까요(이게 2등으로 재밌었음)

사실 이것도 한판도않해봐서 join인가 그거중에 사람좀있는걸로 들어가서 기다리면

시작!... 설마 암흑상태로진행아니겠지

휴..역시

신속은 무한이네요

oh 미쿸인들아 저는왜 가죽갑옷이에 Yo?

누군가 히로빈이 나왔써요~요 맨!

왓더?

뭔지 몰라서 도망치는중ㄷㄷ

우리안에 범인이있어 한명한명씩..사라지고있다고!

살 인 목 격 !

막 서로때리던데 그냥 스파이같은게 있는건가..? 뭐여

.....2명이나... 어딧는거지 않보여 ㄷㄷ

미쿸인들아 튀어Yo!

Oh...튀어라고 했짢아Yo~

잠깐 사람이다 저사람을 미끼로해 내가살수도.. 

님..죄우~송 해Yo~

크윽...가셨어..

또죽음...총정리:이거 히로빈이 검은색연기로 희미하게보이는데 그게히로빈이고 우리는(15명) 도망치거나 싸워서 죽여야되요

히로빈잘못걸리면 ㅈ 되는거여서 튀는중

나따라오는거 같은삘이나 ㄷㄷ

Were are you..(넌 어디냐) boy(새끼야(?))

헐..한명남았어 ㅎㅎ 그사람가서 같이 도와드려야징

oh...my...god.. 제가 최후의 생존자에요!!

저생키가 히로빈이겠군

히로빈이 1대1상황이되면 히로빈이 핸디캡을주죠 (<구라고) 나옵니다.

죽 어 라 히 로 빈 ! (활3대 검1대맞고 사망하심)

이기면 폭죽이!!

역시 나야 하하하핫

나이스 ㅋ

이젠..더..몰라

전쟁인데 죽으면 그자에서 좀비가됩니다(못움직임)

또관전이네요 그냥싸우는거임ㅇㅇ

이건다됬고 미니게임!

미니게임은 들어가면

5개에 채널이있는데 가운데는들어가지말라내여 

아무대나 들어가봅시다.

여기서도 4가지게임이있는데 1가지는 아직만드는중이내요.

이거는 화살1대 맞추면 죽고 사람1명죽이면 1발씩줌 칼로죽일수도있음ㅇㅇ

이것은 아직않나왔음

블럭깨서 하는거임ㅇㅇ

일단 먼저가봤음ㅇㅇ

어........... 규칙이나 뉴스같은데

저..것..들은뭐징

왓더 시작한다!

시작하면 대기시간10초를줍니다 자리잘잡아야되요.

시 작 한 다 !!

2!

시작하면 삽을주는데 우측클릭하면 달걀폭탄이나감 블럭1칸을부술수있음

으컄

어 시X 것들아..

ㅇㄴ..

죽으면 레드스톤 블럭있는 우측클릭하면 나가짐

마지막! 히드....숨다...블럭..

내 저도 참좋아하는데요 제가직접한번 해보겠습니다.

!!! 간닷!

룰은...몰라 

뭐라는건지모르지만 /v 2? 몰라 걍쳐 40초동안 걍기다리세요

(쿠키X하는중)

2!1!

시작하면 화로주는데 저는 화로라는뜻입니다. 이렇게 보는것과같이 저도 블럭처럼보이는거에요

숨을곳은 참많습니다.

여기숨어야징 ㅋㅅㅋ

아 이방은 신호기방(신호기느 알아체기 쉽기때문에 죽는거추천)

숨어!

윙ㅋ

우리는 쉬프트않눌러도 이름표가않보입니다. 우리만 살인자 술래의 이름표를볼수있어요.

헐ㅋ 저깃넴 ㅋㅅㅋ 약올리고와야징

핫..대기..대기..

병X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래도 죽일수있어요 맨손으로 한5~6방 시간지나면 나무검을주는데.

밀치기1짜리에요.

아무도 모르게가서 암ㅅ..

블럭들의 난.pug

우어어어!!

공개해야하는 정보 신호기,나뭇잎은 망합니다. 나뭇잎은 색망함

올ㅋㅋㅋ 블럭분단 이죽임ㅋ 술래무한 으로 살지만ㅋ

같은 블럭을 치면 탁탁~ 소리가들립니다.

역시 블럭들ㅎ

화로의 매운맛을보여주겠어 그리고 오른쪽에 위에 seconds가 초고요(시간) hiders가 숨은사람(블럭) Seekers(술래)

거기서!

전진ㄱㄱ

일로와 새캬

나무잎 잘한다!!

개 섯거라!

개:? (끼익)

ㄱㄱ

ㄱㄱㄱㄱㄱ!!!!

블럭군단의 패기

헐..한명죽음...

이김..

이김ㅋ

!!

ㅇㄴㅇㄴㅇㄴㅇㄴㅇㄴ

가버렷!

이김ㅋ

ㄱㄱ

ㅋㅋ

ㅋㅋㅋ

ㅋㅋㅋ

이김~예

뭐라는거징

이번에는 빨리죽어서 술래될게요

헤이 병쉰~

ㄱㄱㄱ 죽어러 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들ㅋ킴ㅋ

대기시간이좀걸림

기다리면됨

3년후..<퍽

ㄱㄱㄱㄱ

책 장 이 자 식!(이맵공략은 그냥 맵외우삼)

그리고 레벨은 20번터치가능하다는거 시간지나면1씩채워짐(빨리참)

원 래 여 기 작업대없었다!

2명이있어서 잡음

ㄱㄱㄱ

ㅇㅇ??? 지나가는데 어떤새퀴가때림 (병신 지무덤을파냄)

신 호 기 안 녕 !?

ㄱㄱㄱ

없넴

4명...ㅋ...

신호기1:살려주세요~!!! 신호기2:캬아아아!

다죽임

ㄱㄱㄱㄱ

찾았다 시...ㅋ..

이미잡았네 쳇..

ㅋㅋㅋ

스틸개객기

이길수도 ㅎㅎ

오 사람많아

작업대야 왜여깃지 캐가서 작업해야징 ㅎ

3명남음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헐...졌...어...

nO!!!!!!!!!!!!!!!!

기차놀이 둠두칫 둠두칫

===========================================================================================

일단 다부르랑 플룻트랑 살인자해야되서 ㄱㄱㄱㄱㄱㄱㄱㄱ

빨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