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 생존기 시즌3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2화

히드빈 2013. 11. 8. 17: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흫허헣ㅎ...요즘 블로그수가줄고있어..뭔가 좋은글없을까나.. 블로그 지수봣는데 댓글좀달아줘요!

===========================================================================================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2화 - 집짓기!!

다리를이어둠ㅋ

으컄ㅋㅋ

다시올라옴..

우리 집좀짓자 나무좀캐와 (고수와나무꾼)

역시나무는 참나무지

자작나무는 재료,바닥에 써야할듯

그래픽설정중

먹을게없어!

착..지!!

나무는참많네..

밤되서 집으로옴

침대자리...ㅋ..

멋진대왜.. 파스:아니 이게아니지(이쉥키가 방송보면서 건축은좀배운듯?)

....ㄱ...그래 자자

빨리자라고

이상한짓을해서 그거는잘라내고 죽일려한거 ㅋ

돌들고 자냌ㅋㅋ

뭐 뭐가 ㅋㅋ 야..  파스:아니 그렇다고

!!!

기분탓이야 자살한거임ㅇㅇ

이제 뛸수있다!

템먹고옴ㅋ 일단 집을지을거에요

바다에 자갈이널렸네..

오...이곳좋아 집은어떤식으로 지을까? 계단형? 하늘? 물위? 그냥땅? 그냥집? 지하집?

파스:수중집 < 제일만들기어려운거

좋았어 이곳으로정했다!

빨리오셈여 지금수영할 시간도없음

으컄...땅 다듬다가 삽깨짐..

딱좋네..

저 물이ㅗ모양인건 기분탓이에요 아니 압전이요

오...올ㅋ..?

집틀잡는중 (내가 지은집중에서 겜모말고 멋지내만들어내겠어!

음...

이정도로...(건축 설계...ㅋ..)

그래도 저도 건축은중간쯤해요 허헣 무시하시내 이사람들

어으어어엌ㅋㅋ 피없어 일단은 고기를구워야되겠내요

지금 파스는 집다듬는중

미친놈ㅋㅋㅋㅋ 아까 협곡에서철봤는데 그거캐온듯?

나무나무!

일단 여기끝..

은 밤됨ㄷㄷ 빨리가자

ㄷㄷ...빨리오셈여

.... 파스: 그냥니가 가져와 (침대셔틀)

하핳...좋은밤이어..<퍽

웈ㅋㅋ 내엄청난 트룰로 크리퍼로부터 살음ㅋ...

복구작업..

음...괜찮네... 이자식...너무 까다로웤ㅋ 파스:히힣

이제...어..

본격 나무셔틀시작

나무캐와 파스:뭐..?

===========================================================================================

아맞다.. 최신형! A형,B형,흑형 스마트폰 넥서스5 샀어여 일단 개봉기랑 사용법 블로그에올릴게요 많이기대해주세요 ㅎㅎ

옵티머스ex쓰다가 넥서스5쓰니까.. 우리는이런걸보고 역시 최신형폰이야 라고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