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플러그인/1.7.2 플러그인

마인크래프트 1.7.2 횃불 플러그인

히드빈 2013. 12. 29. 08:3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 소개할 플러그인은 횃불플러그인인데요 아..그리고 31일날부터

서버를 열까 생각중입니다. 그때부터 저방학이거든요...ㅋㅋ


횃불 플러그인이란?:횃불명령어를치고 돌아다니면 실제처럼 설치를않해도 주위가 밝아집니다.


펄미션

- torch.command - 토치를허용

횃불을들고

/torch라고 치고 돌아다니면 주위가 밝아집니다

는 발광석

오메..이제

다시 /torch라고 치면 없..?

어집니다 캐봤자어짜피 발광석않나옴 


명령어

/torch - 횃불을 on/off


다운로드

torch.jar


출처:http://dev.bukkit.org/bukkit-plugins/torch/


어제 깜박잠이들어서 7시40분쯤에잤는데 7시40분쯤에 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드빈서버를열까..컨텐츠는뭘로할까..야생?RPG?컨텐츠?반야생?생야생?건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