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1화

히드빈 2014. 9. 12. 19: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요즘 롤을 하느라 글쓰기 완전 귀찮 못쓰고있네요


+ Wynncraft(윈크래프트) 생존기1화 - 오랜만에해보는 윈크래프트

서버 소개: http://ohspsp.tistory.com/395

참고로 Wynncraft 브금: http://salted.bandcamp.com/

저는 개인적으로 12번이 후반에 마음에들고 다운로드는 1$를 내야합니다.

와..오랜만에 해보는 윈크래프트 메인이 바뀌었네요

요즘 마크를 않해서.. 저는 행운의 번호 7번을 고르겠습니다.

?! vip용 업그레이드 직업도있네요

나 왜 렙27인데 튜토리얼 장소임ㅋㅋ

왕은 아무것도 주지않다니... 컴백유저는 뭐 줘야하지 않아요?

저는 레벨27 마법사(힐이 있어서 좋음) 우측클릭을 연속2번할시 텔레포트합니다.

않한사이에 많이 업그레이드 됬네요(난 솔찍히 않이랑안을 재대로 구별못하겠더라..)

여기집은 아무것도 없네요

ㄴ..나무 위에 고양이가 상자가!

점프로 안 닿음 

텔포로 왔네요

에메랄드!!

렙이 27인데 13잡는 양학

원샷 원킬

새로 업데이트된거같은데 원거리 공격을하는 몬스터들이 생깁니다.(또는 마법)

??? 누가봐도 수상

....?! 옛날에 던전갈땐 그냥 들어갔는데 열쇠가 필요한가보네요.

왓더 ㅃ..!

오..

좌표를 따라갑시다 아마 처음나온 성 옆에있을거에요

참고로 저의버전은 1.8

딱히 마법사는 체력포션보단 마나가 부족해요(메이플보면 법사는 마나죠!)

이상한곳 발견함

어?

사람x물약=힐러(아닌가) 뭔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좀비가 물을 들고 원거리 공격을해 ㅋㅋㅋ

나오니깐 그냥 변기 우물같이 생긴곳에서 나옴

참고로 저런무기는 먹어두세요 나중에 Detals같은 곳에서 10~30정도 에메랄드로 바꾸실수있음

서리하고싶게 생긴 엄청큰 밭

템창ㄷㄷ해

모여서 잡는 재미

아..여기도 팔았어

상자 개득템 

이거팔면 에메랄드1셋은 기본으로 벌듯

시스템:주변에 엄청난 마법결계가 느껴진다.

열쇠를주고 들어왔어요 옆에주민에게 열쇠들고 우측클릭하면 되요 

이런곳을 들어가라고?

역시 윈크래프트 우물 들어가니깐 순간이동됨

진짜 나 이런 건축물 좋더라

어...그니깐 퍼즐을 

해석됨 퍼즐을 도전해라

외계인?

아마 저머리는 이맵을 만든사람의 머리같네요

보너스방인가

어..넌 나가야됨 그러니깐 아이템을 두거라(어째서?)

나무발판은 아이템을 두란소리임

않열리는데 

다른곳도 찾아서 아이템을 뒀음

철컹(피스톤 소리에요)

드디어 스켈레톤 보스에게 가는건가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


솔찍히 만들기 귀찮았다

그래도 누군가 댓글로 활동않하나 그래서 재대로 해야되겠다고 마음먹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