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2화

히드빈 2014. 9. 13. 1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드디어 초월 소환사 아이콘 다모음 인증

완전 초월아이콘은 상대가 한번도 초월체를 못먹게하고 우리가1번이상 먹으면 얻는걸로알아요

4인큐 돌려서 하는데 우리카타가 잘했고 상대 팀 이즈가 나가서 먹음ㅋㅋ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2화 - 탐험가 히즈리얼

Wynncraft 생존기 1화: http://ohspsp.tistory.com/568

하수구 같은곳으로 가다보면

점프맵이 나와요

마크경력3년 크리스마스 달력점프맵 클리어 외국점프맵 약10개 플레이 한국 30개플레이 

혈압마라톤 3회 참여 점프맵 고수의 힘!

한방에 왔어요

오..

어떻게 하라는거지

저기로 올라가야 될거같네요

렙3ㅋㅋ

하수구안에는 그냥 물밖에없네요

물타고 올라가기

법사가 좋은점이라면 텔레포트같네요

아..계단있었음 

여기도 계단있었구나 왜 물을타고 올라왔을까

보스방 느낌이 확드네 ㅋㅋ

위더 머리(?)

오..보스방이여서 그런지 엄청 멋지네요

막 스킬도쓰네요 궁수1차 스킬씀

27이10렙짜리를 간단하게 제압하고 스파이더 키를 얻었다

오오..

좀비 궁수가 저렇게 사람처럼 생기다니

어디로 가야하오 Wynncraft 맵: http://wynncraft.com/map

어쩔수 없이 마을귀환서를 쓰야되겠네요 마을귀환서는 마을에서 팔고 사용시 생명1개 소모

장비를 팔아서 돈을얻고요(사실 메이플했을때도 장비랑 그런거 팔아서 돈벌음)

아..옛날 돈이네

다르면 못쓰지않나;;

으아아아아아아! 내돈 그림에 떡이구나

이름이 달라아아!

ㅈ망

저..이거 어디서 환전해주죠

Wynncraft 카페에서 돈어떻게 바꾸나 질문했는데 알무즈에서 은행에서 있다는말이있어요

알무즈 은행언락까지 남은레벨은 5렙

충격적이다..

마법사는 범위공격 이좋네요

ㅋㅋㅋㅋㅋㅋ Wynncraft 만든사람 아닌가

이스터 에그인가

말타고 싶어요

말을 우측클릭시 반대를 돌아봄 레벨34가되면은 퀘스트중에 밀12개로 말을 얻을수있어요

말훈련 장인가요?

새로운 월드가생겨서 한번 가봄

????

아 잠만 죄송해요

낮이되면 소울포인트를 1개줍니다 vip는15개까지 소지가능 일반사람은 10개까지 소지가능

사망시 -2포인트 마을귀환사 -1포인트 소울 포인트가 없어질시 아이템이 초기화됨 

탐험가 히즈리얼

이런 풍경 나중에 모아서 뭐만들어 볼까나

밑으로 떨어졌다면 난죽었겠지?

잠만ㅋㅋㅋ

cow boy

치킨이다!!

역시 법사는 회복이 생명인듯

ㅌㅌ!! 히드빈의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