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3화

히드빈 2014. 9. 14. 1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이거 빨랑 쓰고 롤 솔랭 돌릴거임(실버는 꼭간다)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3화 - 동물 던전(1)

Wncraft 생존기 2화: http://ohspsp.tistory.com/569

여긴 위험한거 같아 내레벨로는 안 될듯

뭐지..텍스쳐팩이 깨진걸 던지네(저게 뭘까..)

도망쳐!

와..좀비가 렙이 나보다 높아

던전냄새가

어..? 죽어서 소울포인트2나 깍임

일단은 저는 노가다를 뛰어서 레벨업을 해야되겠어요

결국엔 28로 레벨업

약 30분후 30레벨이됬다 1업만하면 스킬새로얻고요 2업하면 은행 퀘스트받을수있어요 

이거 텔레포트가 움직이면서 써야지만 되던거같은데

뭐라는지 모르겠는 퀘스트 수행

이상한 구덩이 안에서 위더머리 발견

??? 뭔가 저기로 들어가면 텔레포트 될거같아!

그렇게 왔는데 위더머리가 초록색으로 이름이 됨

이곳이 위더마을인가요 뭐지?

끝쪽에가니깐 다시나옴

뭔지 몰라서 다시들어가봄

...(이해 불가능)

바지를 보상로 줬어?! 아무것도 한게없는데 퀘스트 완료라니

제 바지 방어력은 36

이건 레어템인데 35 ㄲㅂ

버그인지 모르겟는데 한번때리다가 가만이있으면 더 안 때림

신발 업그레이드중

232에메랄드가 마지막 강화일거에요

오...뭔지 모르겠지만 꾀 나쁘지는 않아보이는데요

유니크,레어,레전드리,스폐셜 아이템만 강화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모자는 그냥 일반 아이템이죠

ㅠㅠ!!

왜 강화를 하지못하니..

동물 던전으로 왔어요

여기가 동물던전인데요 왼쪽에 열쇠같이 생긴곳에서 구매하시거나 

스켈레톤 던전을깨면 동물던전 열쇠를 줍니다.

추천레벨은 25일거에요

돼지가 25레벨이라니 ㅋㅋ

테라리아 테라니아 라는사람이 저를 부름(아..외국인이랑 대화하는거 싫은데)

이곳 어떻게하는거죠 3개를 누르면되나요?

지금 던전에 나만있는게 아니라 외국인2명도 있어요

3개 누르면열리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한발도 못맞췄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링을 해야지

자연스럽다 레벨이31인데 아무도 눈치못챘어

?? 어떻게 하는겨

확실한건 여기 가운데가 열릴거임

중간에 뭐가생겼다 라는뜻 같은데

하지만 이때의 나는 어디로 가야하오

어디로가야되는거지..? (이거 어디로가야하는지 지금은 알아요 하지만2일 전이라는거)

아 이해함 저 3개를 누르면 길이열린다는거네요

마지막 누르고 돌아가던도중 나무에낌..

N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

난 망했어 망했다고 

뭔가 날찾는거같은데 

난 아마 안될거야..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나가긴 나가요)


요즘 할게임이 없어

마크로 뭐하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