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4화

히드빈 2014. 9. 16. 2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다음주 금요일이 시험이에요 엉엉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4화 - 동물 던전(2)

Wynncraft 생존기 3화: http://ohspsp.tistory.com/570

난 망했어..

으아아아(멘붕)

아...

설치가 안 되!!

결론은 ./kill쳐서 죽음 2포인트 지못미

내가 다시 간다

Noooooooo

텔포로 와서 마나물약먹음ㅋㅋ

이득이야

이상자 열릴것처럼 생겼는데 안 열리네요

낚시터인가

폭포안에 이상한장소 발견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 그네(이거 미친거같은데)

오 저기또 이상한 장소가있네

아무것도없음

개쩐다

마법사만 쓸수있는 텔레포트

진짜 아무것도 없네

텔포로 가겠어!

간다!

헛헛

결론은 마나가 부족해서 실패

난 다시 들어가겠어

저거 나뭇잎에 떨어지면ㅋ

레벨링

오오..한번 누르고 빨리 다른곳가서 눌러야되요 하지만 아처가있으면 멀리서 쏴서맞추면 되겠죠

열려라

께! 라면 먹고싶다

저 메테오맞은거같은 구멍은 뭐지

닭이라니

세계수 굿

어디로 가야하오

화난 닭,소,양

길을 따라가면 된다는걸 깨닮음

결론은 한바퀴 돌았음ㅋㅋㅋ

점프맵인듯 하네요

이런거는 쉽죠

그렇게 쉬운곳에서 떨어짐

실수임

재댈감

오..

개멋짐

보스방 근처오니깐 뭔가 멋지다

아무것도 없는데?

보니깐 검은 양이 나오더라고요

보스가 용암 소

눌르고..

너무 싸움에 집중한 나머지 스샷을 못찍었는데 대충상황은 

제가 던전에 들어갔는데 그냥 불타는 소가 있었고 이 외국인이 잡고있길래 도와줬는데

저렇게 thnx라네요(적어도 좋은말은 아니겠지) 나는 레벨업을 했고 이득이니 상관無(좀 미안하긴함)

신에겐 아직 1개의 던전키가 남아있사옵니다.


역시 윈크래프트는 꿀잼임

허니허니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