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6화

히드빈 2014. 9. 21. 2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6화 - 알무즈 은행(2)

Wynncraft 생존기 5화: http://ohspsp.tistory.com/572

일단은 물병24개를 구해야되요 근대 물병이없죠..(내 돈ㅠㅠ)

물약을 무려 24개나삼

체력회복 물약 1단계 시음하실분 

물약을 24개나 먹었다 그리고 이 점토(으깬 곤충)를 24개가 필요한데 딱24개있네요

참고로 으깬 곤충은 알무즈 근처에서 좀벌레로 나오는애를 잡으면 나옵니다.

일단은 여기오는김에 밀12개도 구하러갑시다.

저기 외국인2명발견 그러므로 피해간다

우물이 좀더러워 보이네

소울 포인트 얻음 개이득

아니ㅋㅋㅋㅋ 버섯잌ㅋㅋ 움직여 ㅋㅋㅋ(죽일시 빨간버섯,갈색 버섯을 떨굼)

으아아아 레벨5짜리가 온다!

그림에 떡 때리지를 못하니..

슬퍼보이는 좀비다.

밀14개를 얻었으니 저는이만 텔레포트로!

생각해보니 그 퀘스트 12개임

2개는 지나가던 사람주지 뭐..

 손 을 들고있을 때 소들의 반응.jpg

???

wynncraft하면서 다이아를 본적은 한번도 없는거같은데

ㅋ..캐고싶다

상자를 열자말자 애들이 때려 ㅠㅠ

그렇게 레벨업

상자 천국이구만

다이아몬드 광산이었군요!

에메뢀두!

활쓰고 싶다

문화 충격

난 한국에서 이런거 본적은 없는데?!

심지어 때리기까지

덜그렁 덜그렁

정말 이상한 던전이었어

그렇게 돈은 에메랄드 2셋쯤 벌은듯

어?

팔면 돈많이 나올거같은 물건.jpg

세상에 30개나 주다니(2e이득)

하지만 Flawless Oak Stick은 37개나 준다는 사실

이거 내꺼랑 똑같은 지팡이인데?

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나포션은 엄청많고요

다시는 이던전에 가기는 싫다.

알무즈에 왔습니다!

???:뀨?

원거리 공격이었어?!

인벤토리까지 생각하고 물담는 사람.jpg

1칸남네.. 조절실패

미안하다 체력회복 1포션드랑..

Irt에게 가는거였군요

채팅창이 거슬리니 스킬포인트찍고

이제 나에겐 신뢰도가 알무즈 은행에 들어갈수있다!!

보상: 7000경험치 128에메랄드 알무즈 은행 허용


그거아세요? 저롤닉네임 히드빈아님(아 누가 사칭함 사칭할거면 재대로쓰기라도..)

참고로 요즘 키우는 부캐닉넴: 점프장인 앞점프(트타 많이하다니보니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