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7화

히드빈 2014. 9. 30. 18:32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드디어 저는 시험이끝났어요 하지만 오늘이 시험인 분들도 있겠죠 ㅎㅎ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7화 - 정비

Wynncraft 생존기 6화: http://ohspsp.tistory.com/573

나이스 이제부터 나는 신뢰도가 높아서 은행에 들어갈수있어요!

두둥!

버튼 누르면 뭔가 될거같지만 아무것도 않됨

???

누가 옛날 화페 바꿔주는거지

아..

자...여러분 지금까지 생쇼를 한거에요

은행에서 그냥 옛날 화페를 올려두면은 자동으로 새돈으로 바꿔줌..

침착해 히드빈 너는 퀘스트를 깰려고한거야

ㅗ ㅋ 

에메랄드 블럭1셋 9개 ㄷㄷ

일단은 무기를 강화해야 되겠네요 

33레벨

오 ㅋㅋㅋ

옵션보는중 

1업만하면 모자랑 바지를 새걸로 낄수있어요

1마리만 잡자

어...?

죽어라

드디어 레벨업

포인트를 찍고

돈 모아서..

밀치기로..

ㄱㄱ

그냥 강화하는 단계

굿ㅋ

나이스 강화 완료

개 이 득

착용!

레전드리템..

..

.

이것이 총 정리한 정보같네요

마나포션을 들고다녀야죠

드디어 말을 사용할수있다!

2개 남네 ㅋ

우측클릭하면

히드빈의 말

오오..

레벨도있네요?

말을 타고다니면 레벨업을 합니다 레벨업을 하면 속도&점프력이 증가합니다. 

오예

그리고 말은 어디서든지 안장만 클릭하면 불러올수있습니다.

소 환 

굿ㅋ

ㄱㄱ

하지만 말의단점 물은 못감

ㄱㄱ

이곳에서 보트를 팔아요

이제부터 바다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