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8화

히드빈 2014. 9. 30. 20:16
반응형

오늘은 시험끝났으니 2개나 올릴거임ㅋ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8화 - 짧은여행 (부제:좀비 던전)

Wynncraft 생존기 7화: http://ohspsp.tistory.com/574

오! 여기보트는 뭔가 15% 추가 속력이있네요 하지만 자신과 20블럭이 떨어지면 없어진다네요..

바다로!

ㄱㄱ!

어디로 가야하오

이상한 섬에 도착 이곳은 데스 아일랜드 어디지?

위험지역이라면서 아무것도 않나옴;

ㅇ..어? 아까보던거 같은데(바로옆에 정착함)

35레벨 섬이라길래 와봄

뭐지

꼬르륵..

?!

으아앙아ㅏ!(소리치고 싶었음)

소울 포인트를 1개얻고요!

공중 횃불!

공중섬!

사실 이곳은 마법사의 섬

그래서 공중 횃불이있는거죠(이게 마법?)

뭐래..

헤이

!

점프맵이다! 손쉽게 끝내주지

그래서 니집임?

?

올라갈수가없네

하지만 법사는 텔포가있죠 ㅎ

?!

뭐지 별거없음;

여기가 사자 동굴이라는 곳인데 한번들어 가보겠음

오..

상to the자

내려가보니 

이거 가는법 아시는분~

막혔으므로 나는 마을로가서 돈을바꿀거임

역시 장비파는건 돈개꿀

히잉~

나한테 인사한건가

끼아아악ㄹ

이곳이 좀비던전인가?

27이네요ㅋㅋ 너무 쉬울거같은데

ㄱㄱ

지림

잠만ㅋㅋㅋㅋ

하지만 법사는 범위마법을 가지고있죠

어디로 가야하오

?

일단 렙업좀하고 가자

위에 길이있다는걸 드디어 알음

소울포인트 1개더 득템 이제 좀비 보스에게 가는일만 남았네요


사실 이 사진은 전부 2주 전 꺼임

아니 3주 인가 그럼 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