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9화

히드빈 2014. 10. 2. 19: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은 학교에서 체험학습으로 롯대월드를 갔어요 바이킹 처음타보는데 개잼인듯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9화 - 서버탐방(1)

Wynncraft 생존기 8화: http://ohspsp.tistory.com/575

또 뭔 퍼즐을 풀어야하나요?

해골이 양옆에 있네요

문뒤에 좀비 ㅋㅋ

공격가능하네?

뭔가 한번 올라가야될거같은데

잘만들었다 ㄷㄷ

무덤잼

여기위에다가 뭔가를 올려놔야되겠내요

제일흔한 돈을

양옆 해골 나무발판에 아이템을 두시면 문이 열립니다.

그다음에 좀비가 엄청많이 나옴

마법사는 모아서 메테오하는재미지

하핳

보스방 발견

ㄱㄱ

보스!

보스방 엄청멋지네요

좀비보스 레벨이 35여서 죽었음 ㅠㅠ

그러므로 나는 레벨업을 하러간다

역시 렙업은 여기가 꿀인듯

소 사냥

말타고 세계일주 ㄱ

블레이즈 잡으니깐 블레이즈 파우더줌ㄷ

학살중

이상한 동굴발견

앗 뜨겅

?

결론은 여기로 나옴

어쩌다보니 Detlas로 왔네요(처음 시작하는 마을)

돈!

다시 ㄱㄱ?

어느세 사막마을로 도착

지금부터 서버탐방을 할거에요 좀 쉬어가는 의미로

자 일단은 스폰장소에는 여러가지 이스터에그가 있습니다.

멋진 스폰장소

이건 무슨 국기일까?

정말 여러곳이있네

마녀의 집?

!!

저거 버튼을 누르면

지하 동굴이 나옴

뭔가 여기 그 몬스터들이 파티하는곳 같은데?

밖으로 나오면

아주 높은 산이있어요

그리고 이곳은 어쌔신 길드

저 위에있는건 점프맵

이상한 곳 발견

지하동굴인가

상자에 아무것도 없네요

어땐 외국인이 날따라옴! 살려주세요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


진짜 요즘 인기있는 게임 글을써야하는데...

블로그 방문자가 많이들어올만한 글을 쓰면 좋을텐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