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12화

히드빈 2014. 10. 9. 19: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은 한글날 입니다 세종대왕 만세!(절대 쉬어서 좋은게아님)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12화 - 어쌔신 (完)
Wynncraft 생존기 11화: http://ohspsp.tistory.com/578

정말 같은 레벨인데도 맞다이뜨면 내가지면 안되는데;;

저사람 뭔가 초보자같은데

역시 좀비는 너무쌘듯

저 외국인 둘이 싸운거같은데 gg=ㅅㄱㅇ

정말 레벨찍기는 쉽네요

소울포인트 얻었당 ㅎㅎ

걸어가다가 네더에 별이 떨어져있음ㄷㄷ

아...

에메랄드로 포션 좀 샀어요

그릇있으면 버섯 스튜 될거같은데(참고로 이 서버에서는 배고픔이 마나기 때문에 음식을 먹을수없음)

몰이사냥.jpg

으럇

진짜 피반칸남기고 잘도살아남네 ㅋ

후..진심으로 죽는줄

통수!(엉엉)

네더에 별보니깐..마크에이지 2번죽으면 전 템초되는거에요

소닉쉐이더 깔았어요ㅋㅋ

모든게 멋져보인다...

하지만 컴을 좀오래써서 그런지 렉이 살짝걸리네요 (처음에 바꿨을때 고사양도 렉없이됬는데..)

소닉쉐이더 하니깐 이름표가 좀..

소닉쉐이더는 rpg서버에 안 맞는듯 렉이 살짝살짝걸리서 컨트룰 

레벨15~ 광업이네

불타는 좀비

어 잠깐 글씨가 깨지네?!

소닉쉐이더 버그잼?

폰트바꿔도 깨져요 ㅠㅠ

오 근대 이폰트 마음에 든다?

헤헷

사냥을 해야지~

진짜 이게 답이없는게 뒤에서 치면 밀려나잖아요 그러면 앞에서 치고 공이 되는 기분이야..

소닉쉐이더 풀으니깐 갑자기 이상해짐(아 내눈!!)

마법사로 접속

올ㅋㅋㅋㅋ

거래하자네요?

뭘 올릴려나

이분이 마법사 지팡이가 필요없다고 저한테 3에메랄드 주고 팔았거든요? ㅋㅋㅋ

하지만 나보다 능력치가 낮지만

외국인들의 흔한 실수.jpg

3에메랄드로 지팡이사고 19에메랄드 으로 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 리폿 리붓됨

사냥하러 가야지

요즘 나 말이 좋아

사냥 사냥

할게 읍다

으오오오오

말은 정말 빠르죠

말 레벨업!!

꼬륵?

던전 파밍ㄱ

지금 보니깐 상자에도 등급이있어요 위에보시면 Loot Chest III라고 되어있죠? 1~3까지 등급이있어요


지금 오리진에서 드래곤 에이지 공짜로 하길래 얻음ㅋㅋ

근대 스카이림이 더재밌을듯 

그때 오리진에서 배필4도 일주일 무료플레이 해봤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