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Wynncraft 생존기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完

히드빈 2014. 10. 12.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지금 뭐 북한이 삐라 때문에 쏜거라는데 전쟁 안 나요 안심하세요 ㅋ

난다해도 우리가 이김 그리고 전쟁이 그리 쉬운게 아니거든요


마인크래프트 Wynncraft 생존기 完結(완전할 완,맺을 결)

Wynncraft 생존기 12화: http://ohspsp.tistory.com/579

던전을 돌던도중

막힘요ㅋ

우악

읭? 스켈레톤 찡?

이랴

여긴 어디요

예 상자다~

지옥은 그냥 pvp같은데요?

오오

상점

미니맵은 정말 편한듯

일단 동물 던전 노가다나 뛰고올까요?

엄청난 레벨업을 할거야

말과 함께

소울 포인트 개이득

어디로 가야하오

올라옴

점프맵이다~

외국인 등장 (소름)

돌로 위장.jpg

뒤에 양이 따라와 ㅋㅋ

정말 이서버에는 데미지 인디케이터 모드가 짱좋은듯

여기 원래 사다리인데?

죽어라 소

소 따위가 스킬을 쓰다니

소고기가 되어라!

쥬ㅋ금ㅋ

다시간다;

으아아앙

소:나도 같이가유~

말타고 ㄱㄱ

소고기 만들기

진짜 보스 스킬 한대 재대로맞으면 반피 깍임

깻음 진짜 던전 노가다도 쓸모 있을 듯

텔텔텔

아 같힘;

솔찍히 이거 kill 로죽이면 1개깍여야 되지 않나;

엉엉

kill로 죽었는데 여긴 어디요?

육지에서 바다 한가운대로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일이..

섬 온김에 템좀 사야지

이렇게 Wynncraft 생존기 끝~

이제 만들고 있는건데요 영화 메이즈 러너 알고계시죠? 원래는 소설인데 영화로 한거요

아직 30%밖에 완성 안 됬어요 기대해주세욤~


이제부터 무슨 글을써야할까 ㅎㅎ

아직 안 끝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