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마크외에다른게임

메이플스토리2 버서커 키우기 (1)

히드빈 2015. 7. 12. 14: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앞으로 메이플2 버서커 키우기를 쓸건데요 그냥 버서커하는겁니다.


메이플스토리2 버서커 키우기 (1)



클로즈베타도 않해봤는데 CBT라는 모자를줌ㅋㅋㅋ

사전예약은 귀찮아서 않했습니다 전 메이플2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것이 맵,스킬 임펙트,집 그리고

지형파괴

메이플2는 퀘스트를 많이하내요 아무래도 맵 만든거 보라고 그런듯..?

보상이 이게 무엇이느냐?!

블럭인줄 알고 들어갔더니 용암이었음 (앗뜨겅)

바위 게를 잡아서 시야를 넓힙시다(??)

본격 진주셔틀

Tab을 누르면 맵을 크게볼수있습니다 마크를 하니깐 뭔가 블럭이 네모네모하니깐 좋음.

맵중에서 특이한 나무,깃발 등은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맵을 돌아다니시다 보면 이런 상자가있는데,

부수면 돈을줍니다 (8원 득)

그리고 이런 보물상자는 더욱 많이 줍니다.

16원 나이스! (이런거 찾는거보단 퀘스트를...)

나중에 암벽등반이라는 스킬을 배우는데요, 암벽등반 스킬을 꾹 누를시 벽을탑니다.

그리고 EP라는 것이있는데 라이딩 탈때 컨트룰,암벽등반할때 사용됩니다.

지도에 보면 높은데가 있죠? 딱봐도 뭔가 있을거 같네요.

본격 등반게임

난 너의 눈이될게 넌 나의 다리가 되어줘!

어..님?

얽ㅋ

뭔대 여기에 사람이 많지..

50원 ㅎㅎ

가랏 피칽츄

운명하셨습니다.

I believe I can fly ~ I can not fly :(

집이 왜캐 작냐

(문화충격)

가자 리치항구로! (메이플1은 시작하고 5분안에 가는곳인데..)

택시 정류장이라니 ㄷㄷ 뭔가 현대적이다.

오..m이없네 을누르면 맵이뜨는데요 거기서 핫플레이스를 누르면 사람들이 많은지역을 보여줍니다.

집도 살수있네..?!

396만원만 투자하시면 무려 1x1의 땅을 얻으실수있습니다!

콜롬부 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은 장차 큰인물이 될걸세

향해일지를 쓴거냐 소설을 쓴거냐...

콜롬부가 이런곳에 있는데 아무도 도와주지않다니! 아무도 없ㄴ..? 하앍

민폐남.jpg

물반 종이반 무많이

배에 치이지 않네요 -5점 드리겠습니다.

오..저기에 이미지를 등록할수있구나..

스페이스 누르면 자신의 이미지를 보여주네요(이미지 게시판에 이상한거 올리지마라 제발)

뭔일인데

우리 장차 큰인물이 되실 콜롬부씨가 허가증을 발급해달라고 했음ㅇㅇ

사기성공

울지마 ㅠㅠ

장비템 득

맵이 어마어마 하군요..(진짜 잘만들었다..)

메이플스토리2 버서커 키우기 (2) 기대해주세요! 기대해 팍씨 


메이플2는 정말 기능이 재밌네요 1같은 경우는 사냥밖에 할게없거든요.


총점(메이플1을 기준으로)

맵:★★★★★

스킬 임펙트:★★★☆☆

기능:★★★

라이딩:★★☆☆☆

스토리:★☆☆☆☆

자유도:★★★★★


아무래도 스토리 같은건 해보면 알수도있지만 이제 막나온거라 

조금 미숙한게 있는거같네요.


글 잘보셨으면 추천과 댓글 한번씩만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