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마크외에다른게임

메이플스토리2 버서커 키우기 (2)

히드빈 2015. 7. 13. 15:3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토요일부터 지금까지도 끈임없이 비가 오네요..좀 그쳤으면


메이플스토리2 버서커 키우기 (2)

달팽이 던지기..메이플1 모험가가 배우는 기본 스킬이죠 

마차 세우기라는 너무 쉬운 퀘스트..!

겨우 일으켯더니 다시 쓰러지네 ㅋㅋㅋ

2성인데 데미지가 별로..

퀘스트 완료!

메이플2에 단점이라면...카메라 각도가 한가지 뿐이라는거..? 에버플래닛같은 경우는 여러 각도로도 가능하거든요.

뭔가 분위기 있다..

망원경을 사용하시면 이렇게 맵의 풍경을 볼수있습니다.

떨어졌더니 피가 반이나 갂임ㄷㄷ

저게 뭐시여?

ㅇ???

얽! 한대 맞으니깐 피가 3분에 2나 갂이네 아이고!

꿀을 되찾으라는 퀘스트 너무 쉬운데요?

방금한말 취소

보스는 여러명이서 잡는걸로..

하루 종일 퀘스트만 하는구만

ㄱㄱ

맵이 정말 멋지네요

성벽도 탈수있다니

이제 이곳은 새로운 마을 트라이아 입니다 이 앞에 있는건 랭킹 같네요.

전직할수있다!!

상점 둘러보는중

?????????????????????????????????????????????????

크킄..흑염룡이 날뛰어 버리거든..

맵은 왕국이네요

호랑이다!!

참고로 이 마을 병사들은 얼굴이 다 똑같이 생겼습니다.

전직하는 곳 입니다.

일단 버서커를 할건데요 다른것도 한번 봅시다.

룰루..?(롤 끊어야지 에휴) 위자드입니다 법사요 법사

흑염룡이 미쳐 날뛸만한 다크플레임 마스터는 없습니다 시프밖에 없죠 허헣

파워레인저는 궁수쪽 입니다.

버서커로 전직!

스킬이 엄청 좋군요

내 캐릭터 스샷

파워슬램! 이건 휩슬기 스킬입니다 뱅뱅 돌면서 주변 적에게 데미지를 입니다, 하지만 sp소비가 큽니다.

채널은 무려 200까지 있네요 ㄷㄷㄷ

그리고 별다 별짓을하다보면 업적을 달성하고 몇몇 업적은 보상을 줍니다. 별다별짓을 해보세요!

상점들어가봄...올ㅋ

곶!

많이 친숙한 블럭이군

하앍 다이아 핡

메럿은 캐시상점에서 호출기사면 줍니다..결국은 캐쉬템

디자인 후드티 같은것이 자신이 직접 디자인할수 있습니다.

아..2459캐시..눙물 441캐시만 있으면 살수있는데!

마을에게 화풀이.jpg


다음번에는 더욱 사진을 편집해서 깔끔하고 보기 좋게 올릴게요!


그럼 추천과 댓글 한번씩만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