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기타

윈도우 10 다운로드 하는 방법

히드빈 2015. 8. 1. 1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윈도우 10 설치파일 다운로드 하는 방법.


윈도우10의 장점: 빠르다,간편하다,신기한 기능이 많다,

원래는 예약해놨으면 업데이트하라고 알림이 오지만 막상 클릭해보면 '네,준비되면 알려주세요' 밖에 클릭 못합니다.

클릭하게되면 언제 갑자기 업데이트가 될지 모릅니다 그리고 예약하지 못한사람은 업데이트 하지도 못해서

이런 방법으로 하시면됩니다.


1.먼저 cnet.co.kr 에 들어가주세요

2. 그 다음에 검색창에 '10 설치' 라고 쳐주세요, 그러면 밑에 사진처럼 뜰텐데요 첫번째걸 눌러주세요.

3. 글을 읽다보면은 설치파일 링크가 있을텐데요 32비트는 파란색줄을, 64비트는 빨간색줄을 눌러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자신비트 확인하는 방법 : 내컴퓨터> 우측클릭후 속성> 밑에보시면 시스템종류에 써있습니다.


4. 자신의 비트에 맞게 설치하셨으면 설치받은걸 실행시켜주세요 설치눌러놓고 어디 자리비우지 마세요ㅋㅋ 설치할게 너무 많아요

설치되는 순서(컴퓨터마다 다를수있습니다): Windows 10 다운로드 중(20분) → Windows 10 미디어를 만드는 중(5~10분)  

준비중(1~5분) → 항목 준비 중(2분)  사용 조건(동의)  업데이트 다운로드 중(2분)  필요한 작업 확인 중(5분) → 윈도우 10 설치(10분

다시시작) → 윈도우10 (1시간~2시간반)  저는 모두 합해서 대략 2시간30분 걸렸네요.


이제 설치하셨으면 처음에 화면이 안맞으시면  설정>개인설정>시작>전체 시작 화면 사용 체크해주시고 재부팅해주세요.

처음엔 적응이 잘 안될거에요(7이나xp쓰시던 분들) 하지만 하다보면은 오히려 간편하고 좋은 기능이 많아서 저는 윈도10 까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