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애니&덕질

6월 3일 오픈한 서브컬처 복합문화공간 'YES24 홍대던전'을 방문 해봤다.

히드빈 2017. 6. 3. 23: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앞으로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친구들의 소식으로 알게 된 '홍대던전'을 개업 당일에 방문해봤습니다.


서브컬처 복합문화공간 '홍대던전' 방문 후기

홍대던전 찾아오시는 길입니다.

서교호텔별관 3층으로 가시면 바로 앞에 개업 화환이 있습니다.


   

그 옆을 보면 보이는 던전 상인(?) 일본의 유명한 녹차와 우마이봉등 간단한 먹을거리를 팝니다.

음료수들을 색깔별로 정리해둔 게 보기 좋습니다. (결백증 환자도 눈 호강할 만한 정리)

+ 던전 컨셉의 레스토랑도 7월 중에 생긴다고 합니다. 


   

크기는 대략 120평이고 여러 굳즈들이 많습니다.

무민, 보노보노, 드래곤볼, 원피스등 일반인에게도 많이 알려진 굳즈들을 팔아 일반인들도 거리낌 없이 올만합니다.


          

많은 굳즈들 중에 가장 눈에 띄는 테일즈샵 굳즈들!

미니다키, 머그컵, 족자봉, 아크릴 스탠드, L자파일, 안경닦이, 엽서, 열쇠고리 등 

한정판을 뺀 테샵 굳즈는 다 있으니 테샵 덕후들은 한번 쯤 오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1시가 되자 성우 이경태 님의 사인회를 하더라고요.

이 매장의 특이한 점이라면 라이트노벨을 무료로 읽을 수 있는 라노벨 열람관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아마 저 공간이 열람관이었다가 공연이 있으면 무대로도 변할 수도 있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공간이 조금 아쉬웠는데요.

아직 개업 첫날이어서 준비가 안 된 것도 있는 듯합니다. 앞으로 많이 발전하길 바라며 자주 들려야겠네요 ㅎㅎ

사진에 잘 담진 못했지만 스퀘어뮤직 관련 상품과 해외 가수 앨범도 많습니다.


    

페이트, 럽라, 하이큐!, 주문토끼, 에반게리온등 애니메이션 캐릭터 피큐어와 넨도로이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왼쪽 사진 중앙에 캐릭터는 홍대던전의 마스코트 '홍예나'입니다 코코립 님이 디자인하셨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홍대던전' 홍보모델 유리사 님이 하신 '홍예나' 코스프레도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유리사 님!

실물로 보니깐 더욱 빛나고 예쁘시더라고요....(이미 넋이 나간 유저입니다)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습니다....크흑


06/03~ 06/04까지 오픈 기념으로 만원이상 구매시 100% 당첨 경품 이벤트에서

나온 친구의 상품입니다.(ㄱ..귀여워) 저는 운 좋게 홍대던전 오리지널 머그컵을 받았어요!

 

유리사 님의 사인은 못 받으신 분들은 실망하지 마시고 6월 4일(일요일) 오후2시 30분부터 5시까지 

홍보모델 유리사 님의 1일 점장 이벤트하니 한번 쯤 가시길 바랍니다.(오픈 기념이벤트도 내일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의견를 정리하자면 지금은 별로라고 할지 몰라도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홍보가 어려운 중소 서브컬처 브랜드의 시장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의도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