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크리퍼의반란

히드빈 2012. 7. 24. 20:49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크리퍼의반란 시작합니다!!!

나는자연인이다...!! 는훼이크고

부어드민과애니멀바이크로놀다가.. 플라즈마크리퍼를소환해 터트릴려했다

터지지도않고... 렉만난다

땅에묻어!! 생매장중..

ㅋㅋㅋ

ㅇㅋ??

ㅋㅋㅋㅋ

끝인가...사실애니멀바이크다시소환하면원래거는 없어지는데 이거는렉땜인지않없어짐

으아아앙!!! 뭔가튀어나와

길다란개!!!으아아아

0.5초에튀어나와서 사진에않찍힘

우주여행시키자

찍었다!! 저런개나오뮤ㅠㅠ

ㄷㄷㄷㄷ 왜이렇게커짐ㄷㄷㄷ

ㅋㅋㅋ

이건렉인듯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부어드민이힘들대욬ㅋㅋ

월드에딧을지금생각하신 부어드민님

장비를정지합니다

어...않되잖아 장비를정지합니다

그렇게 크리퍼와함께 나락으로 떨어졌다..

                                               --

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