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카트탑

히드빈 2012. 7. 29. 20:59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카트 

마인크래프트 카트탑

전기회로연구중이다가 실패해서 다른거할려고준비!!

ㅎㅎㅎㅎ

욜ㅋ

1분안에쌓은거 올려서하는것도포함

발전ㅋ

오오오오옼

완성작

우왕 한240블럭쫌넘을듯

시야 최대인데 완벽히올라가거나내려가면 않보임ㅋㅋ

이부분 천잰듯?

우왕 쌓다보니이렇게되냨ㅋㅋ

여기는일렬

올ㅋ

헐ㅋ저거 완전대박ㅋ

1개라도건들면쓰러질거같은

느낌이당

우와아아앙

이제는우리가~

헤어져야할시간.~

다음에...또못만날거같냄

ㅎㅎㅎㅎㅎ

장비를정지합니다

어..정지가않되잖아 지금최대인데 별거아닌거같지만 짤려서나오는거임 저위쪽

우옹아아

아따~ 쩐당께

ㅎㅎㅎㅎ

10...

9....

8.....7....6

5....4...3

2...1

ㅂ2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인듯

위에 사람있으면쩔듯 만일있다면 사람1:시작!똻!  사람2:?? 카트가내려가... 으아아아아아

나는자연인이다!

마지막카트는같이가자..

으아아아아~

천...우리는자연인이다~

ㅋㅋㅋ

ㅂ2 모형탑 기자 가생각난다 http://ohspsp.tistory.com/87 <모형탑 기자보러가기

                                             --

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