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2 22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4)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내일은 플러그인글을 올려야되겠어...월요일날 개학이라니..ㅎ...공량버전:1.7.5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4) 동물이전화 >>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3) 보스몬스터박쥐 주로동굴에서나오며 공격하지안고 그냥어두운곳에만있는존재다 드랍템X경험치도X돼지 초원같은데에서 생성되며 돼지고기를준다양 죽이면 양털이나온다 하지만 가위로우측클릭하면 양털만캐지기때문에양털을 얻을려고한다면 죽이는거보다 가위로 털을짤르는게 효율적이다. 가위조합법은 대각선으로2칸철소(얼굴좀 보여줘..)가죽과소고기를 떨어뜨리며 양동이를들고 우측클릭할시 우유가나온다닭(쳐)닭고기를떨어뜨리지만 ai에걸린닭인가 먹으면 40%확률로 허기에걸린다(좀비고기비슷) 구워먹으면그렇지는 않다. 깃털은화살만드는데 주로쓰인다.오징어 더럽게..

마인크래프트 1.7.5 업데이트 내용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다른게임하다가 마크를키니까 1.7.5 업데이트가되있내요? 그래서 쓰게됬습니다.마인크래프트 1.7.5 업데이트 내용 그렇게 많이추가된것은없고 * Minecraft Realms adds mini game support 마인크래프트 막대한 미니게임을 추가* Several server-side performance improvements and bug fixes 서버측에서 성능,개성및 버그수정* Preparations to bring Minecraft Realms to more countries!더 많은 국가에 마인크래프트 영역을 가지고 준비! 라고 번역이뜨내요 미니게임은뭘까요? 영상을보시죠 마인크래프트 1.7.5 업데이트내용 영어를 모르지만 모두에게통하는것 어째튼 알아들을수있음 + 마인..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3)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3월3일이 개학이내요..ㄷㄷ공략버전:1.7.4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3) 보스몬스터이전화 >>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3) 몬스터위더는 지옥에가서 위더스켈레톤을잡다보면 일정확률로 위더머리를줍니다 3개를모은후 소울샌드를4개얻어요(엄청흔함ㅋ) 그다음에 이렇..게!!뾰옹!(0.1초빠르게찍어서그럼)이렇게 뭔가 엄청나게쌔게 생긴놈이나옵니다.피찰때까지 때려지지도않고 아무 데미지도안받고 피가차면 주변이 터집니다(즉사100%)아..잠깐만..처음에나온다면 당신을먼저공격또는 동물,몬스터를 공격합니다.때렸는데 슬라임죽이니까 피오름..흡수하는건가? 역시 지옥몬스터야!위더님이 슬라임님을 학살중입니다. 때리면 주변에 하얀게뜨는데 2차각성입니다 그때 바닥으로 내려와요그틈을타 칼로조지면 조지아커피..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2)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공략버전:1.7.4(14w8a은아직 정식이아니기 때문에 안하는겁니다.)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2) 몬스터이전화 >> 마인크래프트 공략 - 싱글(11) 집몬스터이름:크리퍼공격성향:먼저공격(선공)데미지:노갑옷일때 바로앞에서 터지면피2칸쯤남은 채로 낙사소리:아무소리도 안나다가 가까이오면ssssssss!!!!!!!거리며 터짐전리품:화약(TNT만들때쓰임)나오는곳:어두운곳,동굴,밤특징:터진다.마인크래프트 대표에도 쓰이며 모장이 돼지를만들다가 이렇게됬다는 소문도있음 마크의귀여운 캐릭터?(막상당하면 그말은못하지만요) 몬스터이름:스켈레톤(줄여서 스켈)공격성향:선공엔데드형몬스터(죽었다 살아난생물)데미지:난이도마다 다르지만 1칸~1칸반소리:딸그락 거리며옴 화살쏠때도 소리있음전리품:화살,뼈(화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