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 12

마인크래프트 1.7.2 점프스킬 플러그인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시험을다보고 이제 실컷놀았네요점프스킬플러그인이란?:점프스킬하면은 RPG그 점프스킬같죠? 플긴이름이 왜이러는지.. 이 플러그인은 같은월드에 두인벤토리를 가지고있는겁니다 컨텐츠서버에 좋죠펄미션 - jumpskills.join - 점프스킬에 들어갈수있는 권한을줍니다.- jumpskills.leave - 점프스킬에 나갈수있는 권한을줍니다.- jumpskills.setspawn - 점프스킬월드 스폰을 설정합니다.먼저 ./js를 치시면 여러가지 명령어가 뜹니다.저는 일단은 이곳에다가 ./js setspawn을 하겠습니다 참고로 jumpskill에들어와도블럭은 부실수있습니다.일단은 현실인벤토리에서 흙3개를 캣습니다../js join으로하면은 이곳에들어와지며 인벤토리가 초기화됩니다.만일 이jum..

마인크래프트 폭죽 조합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마인크래프트는 나중에 엔더드래곤과위더등을 잡고나면은 심심하죠 그럴까봐신호기&폭죽등 여러가지가 더욱많은겁니다 개인적으로 천국도나왔으면 좋겠내요.폭죽 조합법 준비물:화약,특수효과재료,염료,종이염료조합법은 이걸눌러주세요이런식으로 염료는 총8가지를 둘수있습니다 색을두면 여러가지색으로 터지죠 특수효과도 있습니다.특수재료의 종류는 다이아몬드=터진후에 흘러내림깃털=불꽃이 퍼짐화염구=큰 불꽃이 일어남발광석가루=터진후에 반짝임금조각=별모양으로 터짐머리=잘 않보이시겠지만 크리퍼모양으로 터짐 위더,스켈레톤,사람,크리퍼 머리모두됨이런 특수효과들은 폭죽만들때 중첩이 되는것도있고 않되는것도 있습니다.폭죽색을 만들었다면 기초로 종이1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화약을 두면 완성~참고로 화약의 갯수의따라 시간이 달..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터 맵적용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마인애니메이터 라고말하기도 하죠 (아..오늘 블랙데이) - 마인 애니메이터 맵적용법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터라는 애니메이션 만드는 프로그램인데요 자신이 하고싶은 맵을 배경으로 하고싶잖아요? 그래서 그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준비물:맵에디터(MCedit),애니메이터 ,저의 가르침 먼저 MC에디터를 실행해줍니다 그다음에 load world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창이뜰텐데 한글은 □로뜹니다 알아서 글자수로 알아내셔야되요.이런식으로 뜨실텐데 왼쪽,오른쪽 클릭 월드에딧처럼 하시면됩니다. 이동키는 우클이에요크기는 자유지만 너무크면은 렉이걸릴수있습니다 저는 일단 어떤집을 할거에요 pos1,pos2를하면은 왼쪽창에 뭔가가 뜰텐데 그것에서 Copy 복사보이시죠? 그걸누르 시면 우측상단에 블럭크기와 저장..

마인크래프트 랜서버 장거리멀티 하는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알수도있고 모를수도있지만 마크를 잘모르시는 분들은 모를겁니다. 랜서버란:같은 집에 컴퓨터가 연결되있으면 랜서버열기만 눌러도 서버가 열립니다.랜서버의 장점은 모드같은걸 일반버킷과 달리 충돌이않일어나지만단점은 플러그인을 못하고 렉이조금 걸릴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랜서버가 근거리뿐만 아니라 하마치2를 깐다면 장거리까지도 됩니다.랜서버 장거리여는 사람이 하는법먼저 싱글에 들어가신후에 LAN서버 열기가있죠? 클릭해주세요 버전은 1.3이상이여야만 됩니다.눌러주시면 이렇게뜨는데 게임모드는 클릭해주시면 서바이벌,크리에이티브,어드벤쳐모드 등이있습니다이 랜서버에 들어오면 그 설정한 게임모드가 주어지는거죠 치트허용은 마음대로 하시면됩니다.그다음에 LAN 세계 시작을 눌러주세요.눌러주시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