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2 7

[미완성]원펀맨 자작 gif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오늘은 평소에 취미삼에 끄적이는 그림에 뭔가 색다른게 필요해서 gif로 만들어봤습니다. 원펀맨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지금 현재는 1기는 완결되었지만 OVA가 나온다고 합니다. OVA2화 제목은 '너무 말을 못하는 제자'이고요 1월29일날 나온다고합니다. 본문으로 넘어가도록하죠 [자작]원펀맨 GIF 이런종류를 뭐라고해야되죠...흠..팬아트?? 19컷으로 만들었고요 좀 이상하기도하지만 더욱 열심히 만들어봐야겠네요. 스토리랑은 아무상관없고요 그냥 제노스가 뭔가 활약이 좀...그런거 같아서 만들어본거입니다. 새해 福 많이받으세요(댓글과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자작]그림 2015.12.31

[자작]마인크래프트 PE 2015 크리스마스 롤러코스터맵 배포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드디어 8개월동안 30분씩 만든 롤러코스터 맵을 완성했습니다. 원래는 그냥 롤코인데 크리스마스여서 크리스마스용으로 만들었습니다. [자작]마인크래프트 pe 크리스마스 롤러코스터 참고로 일부분만 보여준겁니다 한번플레이하시면 후회는 안할거에요 ㅋㅋ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0BzjrQ8v486ZYMUh0clpNV19WcTQ/view?usp=docslist_api 다운로드 안되시면 말해주세요! 댓글과 공감 한번씩 꾸욱!

롤 챔피언 뽀삐를 그려보았다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이제 마인크래프트에대한 글은 줄이고 여러가지 방향으로 글을 쓸려합니다. 이참에 블로그도 싹 바꿔야할거같네요 리그오브레전드 뽀삐 그리 잘그리지는 않았지만 심심할때마다 끄적이다가 그리는거여서 좀 엉성합니다. 11월31일날 그린거네요. 뽀삐 리메이크된것도 좋지만 피오라는 왜.. 뽀삐 일러랑 스킬이 너무 사기에요 여러분 탑 트런들하세요! 개꿀 공감과 댓글 한번씩만 해주시면 저에겐 큰도움이 됩니다. 'ㅋ'한 글자라도 써주세요!

[자작]그림 2015.12.21

스마트폰에서도 롤을 할수있다? Ace of Arenas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앱 리뷰 첫번째 시간인데요. 롤 스마트폰 버전 Ace of Arenas 요즘 롤 비슷한것도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AOA이 롤 시즌3~4느낌나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조작법도 특이해서 익히면 다른게임보다 쉬워요. 구글 앱스토어에 그대로 치면 나옵니다. 무료고요 인앱결제있습니다. 현제 버전은 2.0.0.0입니다. 본격적으로 Ace of Arenas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곳은 메인화면이고요. 처음에 서버를 선택할수있는데 무난하게 아시아서버 하세요. 일단 알려드리자면 상점에서 룬을사서 룬을 맞추고 시작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합성은 룬을 합성하는데 왠만하면 하지마세요 남는것들만 합성하세요. 제련은 같은유형의 보석(색)을 획득할수있지만 속성은 변경됩니다. 특성같은 경우에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