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1 14

[자작]랑이 눈 웃음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드디어 나호1~14권까지 다 모았습니다!! (미칭넘;;) 어렸을땐 만화책을 많이보고 현재는 책은 많이 안 읽어서이번에 친구가 추천해준 책 '나와 호랑이님'!! 어쩌다보니 라노벨은 처음 읽어보는거여서독서를 많이하고있습니다. 여러의미로 (이 명작을 지금 알게 되다니...후회됩니다) 본문으로 넘어가도록 하죠.그리는데에는 그렇게 열심히 그린편이 아니라서 3시간 만에 그린거같고요.아직 그림 구도같은거 블로그나 유튜브로 배우면서 그리는거라 좀 미숙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뭔가 배경을 바꾸고 대사도 조금 넣어봄 과정샷이번에 '스탠다드 페인트 툴' 광고하길래 체험판을 써봤는데 엄청납니다.그냥 밤에 끄적끄적였는데 뭔가 이걸 수정하면 더 좋을거같아서 켭쳐했죠.(솔찍히 사고는 싶지만...나호에 돈을 다..

[자작]그림 2016.01.30

롤 설맞이 축제 상점이 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1/29 오늘이 바로 제 생일이죠 설맞이 축제 상점이 시작되었습니다 설맞이 축제 상점이란?:설 이벤트 같은건데요 눈맞이 축제 상점이랑 똑같습니다!상점옆에 파란색을 누른후 눌러서 랜덤으로 나오는걸 할인해주는것이죠! 리그오브레전드 설맞이 축제 (1/29 ~ 2/9 17시까지)롤 런처에 들어가시면은 상점옆에 작은 카드 파란색이있습니다 그걸 클릭해주세요처음에는 6개에 카드가 가려져있는데 1개씩 누르면은 랜덤으로 스킨이 할인됩니다.전 양호한 편이네요 ㅎㅎ(하지만 지갑을 열생각은 없다는게 함정) 설맞이 축제때는 RP충전할때 +10%입니다!650RP는 +65RP주고 1,380RP는 +138RP를 주는거죠! (잠만 이거 넥슨급인데?) 설맞이여서 설맞이 세트와 이번에 새로나온 케이틀린,모르가나,오..

롤 패치노트 6.2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으...오늘 인터넷 선이 중간에 끊어졌는지 몰라도 겨우 해결했네요. 리그오브레전드 패치노트 6.2▲ 클릭시 롤 6.2 패치노트 로갑니다 챔피언진 잔혹극의 거장 진이 6.2패치 기간 동안 정의의 전장에 합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 거장의 정신- 챔피언 공개- 챔피언 기획 해설 (눌러봤는데 없음 아직 안 나온듯)- 챔피언 집중탐구 (곧 공개됩니다!) 쉔 황혼의 눈 쉔이6.2 패치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정의의 전장에 돌아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쉔 업데이트 공개 갱플랭크 R - 포탄세례 재사용 대기시간:140/130/120초 → 160/150/140초 누누 E - 얼음 덩어리 재사용 대기시간:전 레벨 공통6 → 6/5.5/5/4.5/4초마..

롤 쉔 일러스트 업데이트 및 챔피언 리메이크 공지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시즌6이 되면서 많은것이 바뀌었고 앞으로 바뀔 예정이죠. PBE서버(테스트서버)는 1/19일에 쉔 스킨 리메이크와 설맞이 축제 로그인 화면이 추가됬죠.그런데 오늘 (1/26일) 개발자 블로그 - 챔피언 업데이트? 일러스트는요? 라는 제목으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딱히 중요한건 아니지만 그냥 알아두면 좋다는..? 겁니다. 개발자 블로그 - 챔피언 업데이트? 일러스트는요?▲ 클릭시 이동합니다 ▲ 유튜브에 레오나 Leona 님의 영상입니다 쉔이 이런식으로 리메이크가 됩니다 한마디로 쉔이 사기가됩니다...('진'이 더 사기지만요)이제부터 본론으로 넘어갑시다. 쉔이 리메이크 되는 거와 동시에 스킨도 바뀝니다. (그와중에 뒤에 아칼리 ㄷㄷ)쉔의 바뀌는 스킨들: TPA쉔 빼고 다(ㅂㄷㅂㄷ) 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