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4 3

롤 게임모드 로테이션 첫번째 초월모드 소개 및 공략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이번에 6.7 패치를 했죠, 예상대로 게임모드 로테이션이 도입되었습니다. 롤 게임모드 로테이션 첫번째 초월모드 소개 및 공략 6.7패치에 게임모드 로테이션이 도입됬습니다.예전엔 게임모드하면 숙련도가 안 올라갔는데 이제부턴 숙련도 시스템이그대로 적용된다고 합니다초월모드는 4/8~4/10까지 합니다.짧게해서 아쉽지만 U,R.F가 생각보다 빨리 다가오네요.제 생각엔 5/1까지 하고 끝나는게 아닌 5/1까지하면 다시 돌아가는거 같습니다. U.R.F모드에 관해서 나온 공지에 보면은 올해 최소 2번은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맞습니다 이 맵이 그..사라진..(눈물) 도미니언 맵입니다.이젠 초월로 밖에 못해서 아쉽네요. 밴은 일단 샤코,티모는 필밴 해야됩니다.박스나 버섯이 점령하는데 방해가 되거든..

사보텐 스토어 포션메이커 이벤트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오랜만에 사보텐 스토어를 가봤더니 뭔가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사보텐 스토어 포션메이커 콜라보이벤트오래만에 언제나 그렇듯이 코믹존을 들렸다가 바로 사보텐 스토어를 왔습니다.입구에 포션메이커가 보이는 군요.사보텐스토어 3월 5주 신규 상품입니다, 그리고 모바일게임 포션메이커와 콜라보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피오의 포션제조법을 전수받아 메뉴판에 포션도 추가됬습니다. (?!)망고가 좋으므로 SP포션! - HP포션(딸기맛)- MP포션(포도맛)- SP포션(망고맛) 탄산수와 망고원액을 줍니다.요로코롬 탄산수를 다 넣으면 흘러 넘치기 때문에 3분에2정도만 넣으시고 망고원액도 투하합니다!그리고 강화를 하셔서 파시면...죄송합니다(게임드립)포션만 파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굿즈도 팝니다.피오 카와이이저..

롤 2016년 만우절 드레이븐의파티 이벤트

히드빈입니다. 안녕하세요만우절이죠 오늘은 글이 이상하다고 느끼신다면 탓 기분입니다. 롤 만우절 이벤트 (리그 오브 드레이븐)+ 만우절 모드에 관해서. 드레이븐의 리그에 오신걸 환영한다.4월1일 14:00 ~4월4일 16:00까지 '리그오브드레이븐'이 시작됩니다.메인창부터 드레이븐으로 가득하죠. (우측 하단에 리신의 얼굴이..)만우절 이벤트로 새로운 소환사아이콘 6개도 나옵니다. 드레에에에이븐 아이콘은4월1일 ~ 4월12일 16시까지 전설급/초월급 스킨을 구매하시면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아이콘은 드레이븐님 오신 날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된다고 합니다.)만우절 드레이븐의 파티 이벤트 중에는 일반 비공개 선택 게임,무작위 총격전,뒤틀린 숲에서는 모두가 드레이븐의 머리를 끼게됩니다. (4월4일 16시 이후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