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623

레데리2 피로 얼룩진 돈 카피탈레(Capitale) 파밍 방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온라인에 2021년 7월 13일부로 피로 얼룩진 돈 업데이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데리 유저로서 드디어 GTA5처럼 습격이 추가돼서 매우 기쁘네요. 그동안 레데온은 락스타의 버린 자식이었습니다 I 피로 얼룩진 돈 - 시작 생드니에 있는 정원으로 가면 이탈리아 마피아 귀도 마르텔리가 암시장의 비밀화폐인 카피탈레를 회수해달라는 내용의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그 이후로 우측 이미지에 나와있는 션 맥과이어, 제임스 랭턴, 앤서니 포어맨, 조 중 아무에게나 찾아가면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피탈레는 '피로 얼룩진 돈: 기회(습격)'을 시작하려면 필요한 재화입니다. 기회는 총 3가지로, 표준(15), 어려움(20), 무자비(25)가 있습니다. 획득 방법은 피로 얼룩진 돈:..

레인보우식스 시즈 2020년 만우절 챌린지 미션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4월 1일은 만우절로 가벼운 농담이나 장난이 허락되는 날입니다. 물론 게임에서도 이런 특별한 날인 만큼 장난스러운 이벤트를 합니다. 작년 만우절 때는 인질 이벤트와 핑크빛 스킨들이 나왔죠 이번 만우절 때는 어떤 이벤트를 할지 기대가 됩니다. 레인보우시식스 시즈 2020 만우절 챌린지 미션 3월 26일 오전8시(EDT) 에 주간 도전 하나가 추가 됐습니다. 바로 만우절 챌린지인데요. 잘 읽어보시면 부적을 획득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알아내는 미션입니다. 만우절에 어울리는 재밌는 미션이라 생각하는데요. 이 미션에 관한 추측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팀킬을 했더니 올랐더라', '그냥 가만히 있으면 만우절 때 준다'라는 다양한 추측이 나왔지만 진짜 미션은 '3인 파티로 게임 한 판 ..

게임 소식 2020.03.28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보안 컨테이너 획득 방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러시아 조국수호의 날로 20% 할인으로 인해 신규 유저 유입이 많이 늘었습니다. (잦은 서버 튕김 현상이 증거이다) 처음부터 제일 비싼 EOD 에디션보다는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매한 분들이 많을 거라 추측해 이 글에서는 스탠다드 에디션을 기준으로 보안 컨테이너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보안 컨테이너 소개 죽어도 잃지 않는 저장 공간을 흔히 '팬티'라고 부릅니다. 바로 보안 컨테이너죠. 에디션마다 주어지는 보안컨테이너가 다릅니다. 그래서 보안 컨테이너 1~2칸 차이에 따라 돈 버는 금액이 달라지니 큰 컨테이너를 가진 유저가 유리하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도끼런을 뛰러 가는 EOD 에디션과 스탠다드 에디션이 있다하면 EOD 에디션의 감마는 알파 보다 5칸 ..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플리마켓(Flea Market)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플리마켓은 주로 유저들과의 거래를 하는 벼룩시장을 뜻합니다. 지옥의 구간이라 불리는 5레벨 달성 이후로 열리는 시스템이죠. 이 글에서는 플리마켓의 필터 이용법과 팁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Ⅰ 플리마켓 필터(Filters) 이용방법 필터가 여러가지 있는데 일단 순서대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영어는 기능을 알기 쉽도록 직역했습니다) 1. Currency(통화): 기본은 ANY로 되어 있는데 RUB(루블), EUR(유로), USD(달러)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루블로 선택하면 루블로만 파는 물품만 보여줍니다. 2. Approx. price from(가격 범위): 통화를 선택했을 때 나타나는 옵션이며, 원하는 최소가격과 최대가격을 설정해 필터링해줍니다. 3. Quantit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