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여성부 마인크래프트

히드빈 2012. 9. 20. 21:01
반응형
참내 어이가 없어서 좀 오래된거지만
오늘 서버에서 놀다가 이야기를 들었어요
참내 아옼ㅋㅋㅋ 어이가없어

"cfile8.uf@162BDD37505AFDFF2F62A1.png"


출처:김군의그럴듯한블로그
참내~
1.동물이짝짓기하는게(선정성)
이래요 아옼ㅋㅋ웃겨라 뭔소리하노
그냥하트뿅~뿅~하고아기나오는건데 그러면 드라마에서 결혼하고그런거19금걸으지그래?

2.칼등무기가있으며몬스터를죽임 (폭력성)
푸학ㅋㅋㅋㅋㅋ 그럼메이플스토리같은건?
피가나오냐뭐가나오냐? 그래사지절단모드는잔인한데 살기위해서싸우는거잖아 ㅋㅋ

3.밤이되면 몬스터가나타나 주인공에게 공포를 줌(공포)
 이거쓴사람 좀 마크초 보내 
밤되면고수들은 막나가서 싸웤ㅋㅋ 평화로움으로 하면되 침대에자면되고 

4.시드라는것에 fuck라는시드가있음(언어의부절적성)
 나는메인화면에 saxy라고써있는것도봄
그럴수도있지랜덤이니까 설마니가 fuck라고 쓴거아냐? 

5.약물을제작하고 마심(약물) 
야! 이건진짜말이않된다 공격용으로도쓰여 던지는포션도있는데
그리고 메이플은뭔데 마크도포션이야! 게임에도움되는거라고 한마디로능력있는물이야

6.게임이자연이다보니 규범이없음(범죄)
이거쓴사람 머리짜냈내생각이란생각은 으유
건축할수도있고 서버에규칙있어 그리고 싱글은곳 내가왕이야 자신마음대로할수있지 

7.플러그인을이용해도박을함(사행성)

도박플긴있는줄도몰랐는데난 도박이라볼수없지 복권도뽑기도도박이겠내 그리고 겜이잖아

나의생각1: 쓴사람이모장이랜다모장=노치

풋ㅋㅋ 모장이한글잘하나? 그리고 자신이만든겜인데 왜그러냐 모장이라고 똑같이한거 내이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생각2: 셧다운제 못해 개인정보를 적었냐 뭘 적었냐?  못그래 노치가그런다면 모르겠지만 복돌은 닉넴 맘대로 할 수 있는데 ㅋㅋ 셧다운데못해 안심하세요 정돌살때 메일밖에않침ㅋㅋ


추천하주세여 스마트폰으로써서30분림

오늘의명언
'마크를욕하지말자'
추천눌러주세요 단1초만소비해주세요
마크팬인사람추천 내말의동의하는사람추천
마크않해도추천 해도추천 여기오면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