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2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17화

히드빈 2013. 10. 7. 16: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너무플러그인만올리는거같아... 생존기도 좀많이해야되겠군요. 

===========================================================================================

마인크래프트 yogbox 생존기 18화 - 지옥탐험

아마...500장 정도남았으니...아니좀더있으니.. 28화쯤에 끝나겠군요 ㅎㅎ 생존기 시즌1보다는기네요

음..다시죽어서 가겠습니다.

아마 돼지좀비가 너무많은곳에서 돼지좀비를죽이면 팅기더라고요. 그냥 지나쳐줍시다.

?! 낙사?! 돼지좀비:니 팅기라고

꺼져

ㅉㅉ 이때는 지능이떨어졌죠ㅋㅋㅋㅋ 

이런건 손쉽게 잡아줍니다.(껌이지뭐..)

발광석을캐러가볼까요?

헐 용암ㅋ?

?!?! ㅈ..지옥유적..?

헐..저거뭐야 무서워

지옥에 좀비가!!! 죽어서 천벌을받아 이곳에온듯ㅇㅇ(좀비:저 히드빈이라는사람은 무슨죄를지어서.. 요즘 글을잘못써서)

!!!!!!!!!!!!!!!!!!!!!!!!!!!!!!!! 불결해!!!! ㅂ..분홍색...갑자기 들어가면 누군가..뒤치기를..

이런곳은 그냥 템만먹고튑시다.

마시쩡

아놬ㅋㅋ 왜양털색이이랰ㅋㅋ

사람오해하게...만드내.. 어서와 지옥게이바는 처음이지?

하하..다음의 방은!

ㄷ..다행이다.

!!!! 역시 게이의방과는달라! 

ㅎㅎㅎ 그렇다면..

분홍&초록색 은?! 망할..

음...상자를볼까나

롱...보우? 긴활? 최종병기활!(ㅈㅅ)

음반은왜 챙겼지

음...............

일반활을버리고 이걸선택하겠어(이때내가 왜 생고기와닭고기를않버렸는지..)

음..

나는 빵셔틀! <시킬사람도없는데.. 돼지좀비:내가다이아 1개줄게 빵사와(먹튀)

ㅅ...수박...........어째서 나는 쓸대없는걸 챙기는지..

버려

....?

과연 이곳엔!

물마셔라고?!

다른방ㄱㄱ

창고..

헐...월드 포탈?! 노말이래..

상자버리죠

나는 조사병단 이것은 입체기동장치~(설마 진짜믿는건아니겠지)

용암에빠지는 줄알았다면 큰착각입니다.

인 첸 트 ! 

ㅗ ㅋ

헐 이거뭐야

마인카트만이 갈수있는곳인가! 근데뭔가 이거타고가면 용암에빠질삘 ㅋㅅㅋ 제작자:어떻게 알았지.

그냥 걸어가죠 뭐..

으어커커커커컼ㅋㅋ..(제작자:너같은 병X이 낚일줄알고 몬스터를준비했어.

ㅇㄴ

인첸트 친구 인젠트

쥬크박스 친구 주스박스

ㅇ...이거 어떻하지

걍입자 철갑옷보단 낮겠지뭐.. 철갑옷:내가 지금 철갑옷이라고 무시하냐?

===========================================================================================

아......한 글 의 날 만세에에에에에에에에

내일만학교가면 그다음날 한글의날~ 한글을사랑합니다. 근데 내일금요일수업.. 그리고 7교시...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