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 생존기 시즌3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6화

히드빈 2013. 11. 15. 16: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오늘가다가 네마크 스승만났더니 1.7 런처뜷었다내요..ㅋ...(개새끼..)

그리고 네닉네임 스킨잘쓰고있다내요...(ㅅㅂ새끼..아니 신발이요 신발)

===========================================================================================

마인크래프트 1.7.2 멀티 생존기 6화 - 아이템정리

같이가자!

파스? 파스:여기임

잘가좀비..

...?! 않죽었어? 파스:ㅋㅋㅋㅋㅋㅋㅋㅄㅋㅋㅋㅋㅋㅋㅋ

죽여야지 맘이풀리는1人

짜아! 죽었다 ㅎㅎ

..... 파스는 스켈에게죽고 나는크리ㅍ..

아놔 그때 파둔 아지트에 떨어져죽음ㅋㅋ

아이템겹침ㅋㅋ망함

돌이많으니 이어서가보죠

파스야 어딧니?

파스:이쪽으로 여기에길있음

위에서 좀비내려온듯..밤인가보군

집으로 신속하게 이동한다.

Go Let's Move ㄱㄱㄱㄱ 영어를못하는건 기분탓일거에요

집으로!!!

갑자기 아크떠서 끔..

다음주 토요일

?!

ㅈ..잠ㄲ..!

ㅠㅠ으어엉유ㅠ사실일부러죽은거임 피채울려고

뀨?

다이아 다줘봐

다이아 곡갱이를만들어보겠어.

다곡2개 예약이요~^^

창고에 뒀음 가져가셈요 ㅇㅇ

양동이도 가져 용암빠지면않되니까

나무좀 캐와야할듯

껒어!! 이런..집앞에 장식용꽃캠..

왜캐않죽는지

나무캐러가볼까요?

몹더럽게 많이나오내 이거 하드아냐?ㅋㅋㅋ 파스:진심 많이나옴..

한명죽였고 다음손님

ㅇㅋ..는또있니 ㄳㄲ양

좀비는 다죽여야 마음이풀리는1人

좀비를다 구축해버리겠어!!

나무를캡시다 ㅇ∀ㅇ

⊥드셈ㅗ드셈ㅋ 큰압전 작은압전

당근을캐줍니다.

먹지마세요 심어주세요

준비되었나..

어디갔니?

석탄있음??

여기 횃불

가자 ㄱㄱㄱ

양동이사용법 알려주는중

ㄱㄱ

가자 ㄱㄱ

다곡으로 옵시디언캐자

그럼...2번째 광질인가..대박나서 오겠소..

===========================================================================================

아..조금 스포하자면 7화에서 충격과 공포임..셔발

내일도 생존기를찍어야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