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겨울왕국 얼음성 40%완성

히드빈 2014. 2. 5. 17: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두유 워너 빌더 어 스노우맨~


겨울왕국에서나오는 엘사가만든 얼음궁전을 만들고있습니다 물론 어렵죠..

40%만드는데 2시간걸렸네요 사진이 잘화질이별로고 뒤에도안보여서 만들기 힘들었내요 

맵만 만들때 처음0% 이때 만들었을때 높이가다르고 맵이좁아서 좀변경했어요

20%때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했어요 

28% 옆에랑 가운데를 좀꾸몄습니다

35% 옆에있는것도 만들었습니다

37%완성 좀더 꾸몄습니다

40% 완성일때 모양이 만들었습니

옆에는 별로못만들었고 뒤편은 못만들었습니다 

ㅇ..올...이제 옆에다가 더만들어두고 뒤랑 내부를 조금만 꾸미면될거같내요

청키를하고싶은데 청키어떻게 하는지몰라서..

정말 좋군요...ㅋㅋ

밤입니다 나중에 세이브파일을 배포할거입니다.

나는 배포를좋아하는 히드빈이시다~!

뒤편 지못미


레리고오오오

Let it go,Let it 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