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5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1화

히드빈 2014. 3. 16. 07: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일단 시작전에 모드부터 소개하고 갈게요(간단하게)

자세하게 말하자면 옵티파인,미니맵,nei모드,스마트무빙,조합가이드,왕국모드,

산업모드2,아스매지카2,플랜모드


왕궁모드:자신이 왕궁을새워 돈을모아 무언가를사고 길드에가입후 몬스터를잡은후 

게이지가차면 자신의 나라를새울수있다 그리고 시설물새우는데 재료가든다.


산업모드2:산업모드1과달리 아이템,퀄리티등이 달라졌다.


플랜모드(flan):이것은 총팩이다 ww2,총모드,비행기등.. 이있다.


아스매지카2:이것도 1과달리 아이템,마법,마법얻는법,보스등이 추가되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사진이 2000개가 넘는나머지 2줄정도 없앴습니다 600장삭제)

아마 목표는 산업모드 핵만들기(3개) 아스매지카2 보스모드죽이기 플랜총모두얻기

왕궁은 자신의 나라새우기 그리고 위더,엔더드래곤 잡기입니다.


콩글리시로 히드빈 생존긔~ 를만듭니다!

왕국모드여!! 음..? 앙대잖아?! ㅇ..안되

아.. 눈부셔

어디에도 왕국모드는 보이지않는다 이럴땐 지 식 인 !

옹..1.6.4부터는 Y키를눌러야 되는거였군요..훗

시작 만들어봐라 복사기여!

어..잠깐ㄱ-

이게 만드는데 1~2분걸리내요

아잠깐 이게뭐야 ㅋㅋ

소닉쉐이더의 힘

근데 뭔가 소닉쉐이더풀면 옛날 마크랄까 그런기분남 뭔가 화질이 

그래서 소닉쉐이더 지우고옴ㅋ

처음시작은 왕궁털기죠(누가 그래)

후훗..ㅋ

오.. 신기하다 오랜만에해서 감을잃엇는데

일단 나무를캣으니

아저씨 빵주세요 아저시:옛다 처먹어라

은행인데 그다지 쓸모는 없어보임

체크포인트 해놔야지 ㅎㅎ

도적들 어디없나..?

그렇게 도적은 보이지 않았다.

미니맵에 이상한거있어서 그쪽으로가봄

무슨 물이지..? 처음보는데..

는 무시하고 ㄱㄱ

오징어를 잡아서 조합가이드 책을만들어야 되겠어

오징어:앍ㅋ

마크의 궁궐에 오신것을 환영하오 낮선이요 나는 이마크의 왕 히드빈이라하오~

잠깐 내왕궁

책장은 아주중요한 단백질 공급원이죠 

맛있쩡 1층 흡수

뭐라는거야 건축가주제에 내가왕이니까 빨리 집지어

허어 빨리 철검을 내놓거라

책은 읽으면안되요!!

사람들의 지식이 - 3 이되었습니다.

일단 부시고 애기하는중

와 쩐다..ㄷㄷ

이브의 장미ㄲ..<<퍼퍽

요리사봉인 

오예 치킨 이거15000원짜리인데 30원에얻음ㅋ

소고기도 먹어야지

팔거다파니까 돈이 5000원을넘음

아싸 빵얻음ㅋ

알고보니 그먹물은 쓸모없었음 G키누르면 나오는거였어 ㅠㅠ

와우..저런것도 있다닝..

익스트림힐~ 나는 익스트림힐에서만 캐지

아..석탄이없냉..

신의 광물..?

납광석?! 근대 한글이내

석탄 촵촵~횃불이 되거라!

헐..이게뭐야..

신기한 광물을 발견한 히드빈 이제부터 어떻게될것인가 생존기 왕,산2,플,아스매지카2모드 1화 끝


이거 너무재밌어서 계속하다보니 밤을샐 뻔했네..ㅎㅎ

아..재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