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5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2화

히드빈 2014. 3. 17. 18: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이제부터 50장이 아닌 엄청 1000장정도되니 100장으로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2화 - 광부체질 

이전화>>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시즌5 - 왕궁,산업2,플랜,아스매지카2모드 1화

이것은..메딕킷인가?

일단은 광물을구워서 곡갱이를 만들어보죠

ㄴ..납!!(납중독)

어 않되잖아?!

돌곡의 위엄을 보여주지 돌곡파워!!

그렇게 석탄캐기 곡갱이 내구도 3아낌 ㅎㅎ

철 맛있쩡!! 5개다

초반에는 석탄도중요하죠 그렇게 인벤에 철곡이있는건 함정

크리스탈..?! 중요한듯요?

뭐..타로마어쩌구 뭐..(콩글리시)

수직굴잼 이월드는 어드민이없다!! 물론 주인은나인데 게임모드를 못씀

또 발견(보통사람이라면 이쯤에서 흔한광물이라 생각했겠지만 나는 보통사람이아니여서 모른다!)

나의 쩌는상상 이렇게하면 구워질거야..(나무인데 왜않타 ㅠㅠ)

잘자라렴 ㅂㅂ..

헐ㅋㅋ y12에서 다이아찾을려고 가다가 사플듣고 동굴찾음 사플이란?:사운드플레이(셔플 셔플)

주석이다~ 산업모드에 가장중요한것이죠!!(구리도임..)

크리스탈은 흔하지만 그때 나는 쓸모없다는걸 알았어야했다.

철국열차(철 천국)

구리랑 주석을버림(그때 왜버렸지?!)

그렇게 평화로운(?) 광질은 계속된다

우와..몬스터가 나올거같아

오옹!! 이것은뭐지 엄청 희귀한건가?! (그때 보통사람이라면..ㅇ)

뭔가 페광그 계단같은데..?

헐!! 누가봐도 우라늄 방사능걸리지 않나..ㅋㅋ안나?

살려주세요 동굴을가던도중 스켈레톤을 만났어요

돌검이 않보이는건 기분탓입니다. 

활과화살을얻고 그냥 쓰다가 버리는중

청금석도 쓰일거같아요 산업2랑아스매지카2 라면그럴거야

사시 스켈레톤 (목뒤에 화살이..)

박쥐불놀이 (쥐불놀이는 그않해서 모르겠지만 옛날에 아몰라 돌리던거있음 검색ㄱㄱ)

겨울왕국모드에서는 몬스터잡으면 돈을주내요(옛날부터 그랬어..)

좀비고기를먹으니 포션효과가 +옆에 뜨내요?!

감옥인가..?

마나크리퍼!! 아스매지카에서나오는 마나를쳐묵하는 크리퍼지만 저는마나가없어요!!

산업2,아스매지카2 처음인데 어떻하냥.. 일단 보이는광물은 다캐는중

하하 걸렸구나 이자식

크리퍼:ㅎㅇㅎㅇ 나:껒어

화로가있어서 다시왔음

팀킬잘한다 팀킬ㅋㅋ

에메랄드1개를 얻고 곡갱이를새로만든후 우라늄도발견함 그리고 횃불도설치함(1석 4조)

철은 언제나 중요한 자원입니다.

주석은 널렸고 광물도널렸구나 (뭔소리지..?)

후훗..다이아야 기다리렴 곶<퍼퍼퍼퍼퍼퍽 곧캐줄게~ 

템보소..엄청나구만 

협곡발견 오예

아싸 내일 공개수업땜에 5교시다~!!! 몇년만에 5교시인지 (그걸 왜 자랑해)

개소리는 집어치우고 다이아를 찾아야되요

물을 풀려고 올라가는중 물레베이터

어?!! (1초 공중부양)

으ㅏㄱ락라가나미;ㄴ다이럭12ㅐㅔㅇ4ㅔ면 안돼죠 24ㅣ'1 아 망했어요21 (여기까지가 50장 타이빙 굿ㅋ)

허허..나에겐 미니맵같은게(?) 있소 죽은위치를 알려주지 사실나는 도끼파이터다.

어이 마나크리퍼 안무섭다고 ㅋ

ㅈ..잠깐 나한글로 했는데 흙이 영어야..ㄷㄷ

왜 사진을 2장이나 찍니...

수직굴잼

나무곡은 언제만들었는지 비밀임

...너무느린뎅?

동굴에 착ㅈ..왓더 ㅃ..!!

신컨으로 살음 하지만 몇몇아이템이 않보임 ㅠ,ㅠ

어..광물이 사라졌는데?

자갈 수색대

결국에는 물에떠내려간거 찾음ㅋ

거미 ㅎㅇㅎㅇ 와보세염ㅋ

아나 날죽인놈인가 마나크리퍼

잘못착지시 사망확률 100% 그리고 가산점10점 템은모두 타버리겠지

협곡은 정말멋져요 (소닉쉐이더 꼇으면 더멋졌겠지 렉도 멋지게 놀고있겠지)

물 낙 법 하 핫 !

꼬르르륵..잠수ㅋ

다이아를 찾아야 되겠어

언제 y22였지

헐..내철곡 깨질려 그러는데

인벤 꽉참ㅋㅋ

마지막 흔한광석 희귀한 광석을캐고 올라갈 준비를

음..인벤을줄이기 위해 레드스톤을 블럭으로만듬ㅋ

템꽉찼다..

돌캐던도중 좀다른돌보다 단단한돌은 좀벌레 돌입니다.

잡았다 이쉥키!! 예측샷 흐햣!!

헐 코인도아이템취급해서 인벤칸없으면 못먹음(어느세 7000원)

용암이 흐른다아아

수직으로 올라갈까?

코인내놩!

흐흐흐흐흫 에메랄드

수박을 수박수박수박수

거의 다올라온듯?!

올라갑시다 다왔네요

겹침잼

마나크리퍼 터지는거임ㄷㄷ!! 완전멋져

야생의 히드빈은 템이꽉차자 왕국으로 향합니다.

납광석은 뭔가 다른건 많이캣는데 납만 별로없내

음? 무슨나무지

나의 왕궁~ 따란~

꽃을 팔아서 돈을모아야 되겠어요

벌서 만원ㅋㅋ

숨은 그림찾기 뭘팔아서 240원이나 벌었을까요~

빵을 하루에 한번씩주시는 아저씨

다곡샀음ㅋㅋㅋㅋ 2700원쯤하더라고요

플랜(flan)모드에서 나오는 총만들려고 준비해봄ㅋ

오..만드는데 원목이 필요하내요 유리랑 화약도요

일단 가져간후에

치킨좀사갑시다 이제 집터를 잡은후에 집을지어야하죠(오늘 치킨먹고싶다9)


글한개 쓰니 뭔시간이.. 게임하긴 글렀어

하지만 다행이도 오늘 7교시내요(?) 하하하하하핳..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