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게임 공략

레데리2 피로 얼룩진 돈 카피탈레(Capitale) 파밍 방법

히드빈 2021. 7. 21. 0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드빈입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온라인에 2021년 7월 13일부로 피로 얼룩진 돈 업데이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데리 유저로서 드디어 GTA5처럼 습격이 추가돼서 매우 기쁘네요. 그동안 레데온은 락스타의 버린 자식이었습니다


I 피로 얼룩진 돈 - 시작

[미니맵 사이트] https://jeanropke.github.io/RDOMap/  좌측 메뉴 하단에서 언어 설정을 한국어로 변경할 수 있다

 생드니에 있는 정원으로 가면 이탈리아 마피아 귀도 마르텔리가 암시장의 비밀화폐인 카피탈레를 회수해달라는 내용의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그 이후로 우측 이미지에 나와있는 션 맥과이어, 제임스 랭턴, 앤서니 포어맨, 조 중 아무에게나 찾아가면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7월 20일 현재는 커빙턴 에메랄드밖에 없지만 추후 업데이트로 총 5개의 기회가 추가된다.

카피탈레는 '피로 얼룩진 돈: 기회(습격)'을 시작하려면 필요한 재화입니다. 기회는 총 3가지로, 표준(15), 어려움(20), 무자비(25)가 있습니다. 획득 방법은 피로 얼룩진 돈: 임무에서 시체 약탈, 자물쇠 상자가 있습니다. 이제 여기서 이 글의 핵심인 고정적인 카피탈레 파밍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 카피탈레 파밍 공략

 두괄식으로 말하자면, 철도 계약: 파트 3 마지막 부분에서 철도 지사장을 약탈해 고정적으로 카피탈레 3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파트 1부터 차근차근 자물쇠 상자 위치를 알려주며 카피탈레 공략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철도 계약: 파트 1

  초반 캠프 모닥불 너머 구석 좌물쇠 상자에서 카피탈레 1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철도 계약: 파트 2

마차 밑이 어둡다

미션 후반부에 보급품이 뭉쳐있는 구역으로 가면 기차가 출발하니 기차에 있는 보급품 먼저 습격하고 돌아와서 마차 밑에 좌물쇠 상자에서 카피탈레 3개를 획득하시면 됩니다.

 

· ★ 철도 계약: 파트 3  - 카피탈레 반복 파밍 파트

처음에 감독관을 약탈해야합니다. 다만 발각된 시점에서 보안관에게 수배가 내려지므로 빨리 약탈하고 자리를 뜨는걸 추천드립니다.

말을 두고 오면 분노의 추격전을 시작해야 한다

맥팔레인 목장역으로 가면 기차가 출발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올라타줍니다.

추가 팁으로 기차 안에 개봉된 기적의 강생제와 밀주가 2개씩 나온다.

노란색 코트를 입은 철도 지사장을 죽이면 임무가 실패하고, 약탈하면 카피탈레 3개가 나옵니다. 네, 이제 파트 3를 계속 반복하면 됩니다.

미션이 실패한 이후에 그대로 NPC에게 가보면 45분의 쿨타임이 있기 때문에 카피탈레 3개를 얻은 후 P를 눌러 온라인, 거기서 범죄를 선택하면 새로운 세션으로 이동됩니다. 이렇게 하면 임무 실패 패널티 없이 다시 임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략 임무 시간은 5분정도 소모되며 시간대비 카피탈레 벌기 좋은 파밍지입니다. 

 

 ※ 세줄 요약

1. 피로 얼룩진 돈 업데이트가 됐고 기회를 이용하려면 카피탈레가 필요하다.

2. 카피탈레 파밍지는 철도 파트3며, 지사장을 죽이고 약탈하면 카피탈레3개를 얻을 수 있다.

3. 지사장을 약탈하고 P→온라인→범죄를 눌러 반복하면 된다.


이상으로 카피탈레 파밍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글에서는 다루지 않았지만 기회를 플레이 해봤는데 생각보다 평범했습니다(...) 커빙턴 에메랄드밖에 안나와서 결론을 내리기는 애매하나 커빙턴 에메랄드는 기차에 올라타 보안관들을 물리치고 기차 안에서 에메랄드를 찾아 배달하는 내용의 습격(으로 추정되는 비스무리한 것)입니다. 심지어 보상도 카피탈레 노가다에 비해 짠편이라 그냥 신규 컨텐츠로만 즐기시는걸 추천드리며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