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강좌/소소한강좌

마인크래프트 성문회로- minecraft

히드빈 2012. 8. 11. 17:32
반응형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성문회로

마인크래프트minecraft 레드스톤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성문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왕국모드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왕국모드다운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왕국모드공략

↑개소리집어치우고

<?

마인크래프트 성문 마인크래프트성문을닫고 열고 할수있게만들겁니당

저새끼죽여! 죽여! 으아아아

개소리집어치우고하죠

일단 이렇게모양을잡읍시다

허야!

....뭔가이상핳

....너무두꺼운뎀

...

아 개단은 이런식으로 방향만바꿔서사용한다고생각하지마세용

이방향으로하면 꺼굴로됩니당

수정을해봅시다

완료!

!근데 그때잘못한건데 위에끈적이피스톤말고아무블럭이나하세용! 전피스톤이좋아섷ㅎㅎㅎ

ㅇㅋ..근데좀뭔가

3겹으로병신!..?변신!

팅김;;

그냥발광석으로하자 갈때환하니까

아래는그냥피스톤으로해주세용

허야!  





여기서 잘못만들어서... 사진몇개지움

허야! 좋았쓰!

이롷개!

이렇게한후

여기를덮어주면!

쨘!

끄앙 못가잖아

리피터 조절은마음대로해도됩니다..

허야!근데이렇게하면 전기가않통하죠?저거보세용 끓기잖아용

그래서 반블럭이좋아용!

반블럭으로해주면

기모찌!

근데성문을않열어도 들어갈수있어서 이렇게..

ㅎㅎㅎ

이미지

레버아래레드스톤

정말쉬워요

1살짜리아기도할수있음;; <?

이런식으로

열ㅋ

똻!

스토리...도둑...

나는도둑! 이성을들어갈거야

어떻게들어갈거냐고?

옆으로돌아서  <?

이걸열고

ㅋㅋㅋㅋ

ㅇ? 함정카드발동?! 딴딴다다다다

이게무슨소리야!! 으아앙ㅇ

잠만그러고보니스킨이적용않...

되있잖아..

죽으니까되내

↑추천,덧글않했을때상황  으아앙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