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모든공략/-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4.2 생존일기2화

히드빈 2012. 11. 1. 21:07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1.4.2 생존일기~!! 지금부터시작합니다

오늘은2화까지만씁니다. 마인크래프트 1.4.2 생존일기1화> http://ohspsp.tistory.com/

마인크래프트 1.4.2 생존일기 2화-생활의발달


하하.. 어느정도살게됨ㅋ 생활의발달!

생활이엄청난 성장으로.. 사실 npc마을이랑 유적빨이죠

ㄱㄱ

구워지삼 ㅇㅅㅇ

소잡았츰ㅋ

이칼좀 합함

ㅋㅋ

1.4.2 에서 새로운조합법!

히힛!

비상용 칼만들어어야지

이렇게둔후

우측클릭하면 움직입니다. 왼쪽클릭하면 액자와같이 아이템이나옵니다

ㅋㅋ

오옭ㅋ

보뵵ㅇ!

비비디바비디부!

?

ㅋㅋ

근급용 크리퍼오면허야!

먹고

뻘짓그만하고.. 뭐할ㄲ..

...

액자멋지내..

오홀ㅋ

철긔

...집도좀꾸며야겠다

나무가뭐냐나무가

오옭ㅋ

하.. 푸른하늘~

..

하..

엔피씨들은잘있을까..

좀비한테먹히지않았겠지?

그래 잘있을거야..

에메랄드~

교환좀하러가야겠다

야호~

하하..

이읽ㅋ

발미끄..

우앍ㅋ 발미끌함 

아이고야 손미끌 퍽! 사망

갑시다

선인장님 안녕하세요

선인장:내친구 선인장이실종됬어  .... ㅈ...그...그만갈게요!

ㅌㅌㅌ 아이쿠!

아..아무도않봤어!

이 당근낙시대는뭐지..

아닌데..

아닌댕

뭐지..

아..돼지조종할수있구나.. 존나좋군!!!!

ㅋㅋ

개좋아!

근데 안장..

왓ㄷ...

그럼이낙시대는 내도구무제한이겠냉

황금 당근

어느정도효과가있을려나~ 치유3초라도나오나?

와...삭!

아나 c방 c방c방 pc방

ㅋㅋㅋ

화로야잘구워져라

홀로로로로롤

나중에쓰자.. 던전발견할수있을까?

ㅇ언머거먼!

허야

지금 님들한텐않보이지만 렉걸려서 앞에뭐가뜸;;

이렇게두고

갑시.. 사실이때렉났음 

ㅠㅠ

해봅시다

뿅~

ㅋㅋㅋㅋㅋ

...이포즈도아니야

이것도아니여

그래이거~! 결론360도

스킨바꿈 겨울스킨인데 지금이겨울임 11월 12월 1월 겨울임

오늘은~11월1일~

예~~! 노스페이스~고급형~

디자인쩔죠

노스페이스 스킨


아프리카tv보다가 잉여맨tv보다가 윤설이노스페이스입은거보고 생각남 ㅋㅋㅋㅋ

근데...손부분이영..

걍해

갑시다

노스페이스는저를지켜주지못했습니다

아..먼지뭍음;;

갑시다

탁탁!

클퍼님아 저리가세요

내가 깡패에게 맞은자리.. 스켈깡패2명 좀비 깡패1명

아.. 

ㅋㅋㅋ 터질때진심잘찍음ㅋㅋㅋㅋ 앜ㅋㅋ 터지기직전모습 부불어있음

뿝샵!

먹장

광부징은훼이크 1자굴

멀티에서는밴당해요 하지만싱글은 내가주인

착지~

그냥빠질까?

...협곡쩌러

우어어어ㅓ건 존나오래걸림;; 그래서 편집했어요

중간중간에 이상하면 그건편집한거에요

물을가져와야해!

보뵤뵤뵤용눔ㄱ,

ㅋㅋ

부감닝ㅁㄴㄱ

부학

... 돈주세요

부구부부욱!

뷰 븁ㅇㅇㅂㅎ요

아직낮이냉

철컹

갑시다

돌울타리만들어봣츰

존나좋군ㅋ

역시일반울타리랑다를거없음 1.5블럭

똑똑~ 

ㅋㅋ

저기가 y12가는길

갑시다

화분 ^^

집이발달되고있고 살림도발달되고있어영

해진당

오옭ㅋ

당근ㅋ 

배바지착용

잡시다.. 뭔가수면바지인가.?

마크처럼 침대에눕기만하면잘수있으면좋겠다 난침대누우면 20분후자영

불면증..?

내려갑시다

으음... 맨위가 y64고 밑부분이 y19에요

존나개멀군

쉬프트키누르고 갑시다

이제부터 채광시작이다

ㄷㄷㄷ 무셔벼

이런데에 몹많이나오죠

ㄴ음ㄴㄱ너ㅣㄱㅁㄴ 코너돌았더니 나와서진심깜놀 근데마크 1.4.2에서 동굴에 박쥐있음ㅠㅠ 진심깜놀해영

하지만 아무것도않줌 박쥐죽여도 경치도않줌대신 공격않해요

왓더!

뽀락

ㄷㄷㄷㄷ부셔벼

박쥐찍음

물막고

캐고.. 생략!!!!!

ㅡ,ㅡ...

호박나중에키워야지

헐..돌곡갱이 이름바꾼거일뿐인데벌써;; 아나 철9곱하기3더하기4 31개사용했는데.. 순삭하면에바에요

수리되서좋은데..사실적이건좀;;

ㅠㅠㅠ

사실 아까 에메랄드캘때 철엄청많이캐고 석탄3셋쯤캐승

호오..

노스페이스따듯해영

진심벌써부셔지면에바임

모루는개뿔철잡아먹는쓰레기

아주그냥 빨간색 내구도일때 수리하면깨지겠내

갑시다

무서워서평화로움전환

죽을수도있어요 제목숨이달렸다고요


님들은모를거임. 얼마나무서운지..

디지몬 세계로!

도착

갑시다

착착!

비켜! 나는지옥갈려고 옵시디언캘거란말이야!

님들아 제발비키세요

박쥐펫만들수있으면좋겠다. 피1칸주면펫ㅋㅋㅋ

갑자기사람! 복제인간!? 

에메랄드~

제발삘이!!

석탄삘이였내.. 이런 氏發 ㅋㅋ근데 진심다이아몬드 삘났는데.

철캐고.. 박쥐 메달려있는거보소.

이거만든사람 쩌내.. 이정도면 2.1.1로가도되겠음

맨앞숫자가달라지면 거의완전변한거래요

천국갈수있으면 ㅇㅅㅇ

좋겠군.. 천국모드로는 않되

아...천국모드한번해보고싶었는데.. 지금쯤이면 유명모드제작자들 1.4.2 만드는중이겠지?

하하..

앙마니/검;ㄴㅇ 용암에들어가서 죽을뻔했는데 나는마크고수여서 물로살음ㅋ 엄청난컨트룰 1초만늦었으면 통구이될뻔

그때부터는망해요

물않가져갔으면 ㅈ될뻔

캐자 999

구구구구구구국ㄱ!

배바짘ㅋ

9999!! 비둘기야먹자

구구구구국!

마이쩡!

하핳

머겅ㅋ

머..ㄱ,... ㅇ...ㅇ......ㅇ우웅ㅇ....ㅇ.ㅇ..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다...다...다...다...다이아몬드다!!!!!!!!!!!!!!!!!!!!!!!!!!!!!운ㅁ4거ㅏㅣㅏㅣ어ㅏㅣ머ㅏㅣ거ㅏㅣ존나하느님감사합니딤니;ㅓ기;1ㅏ4ㅓ

머겅ㅋ 이렇게 해서 히드빈은다이아8개를캐고 올라가서 인첸트테이블,지옥문을만들고 마크를껏다. 마인크래프트 1.4.2 

생존일기2화-생활의발전 끝  3편을기대하세요 참고로 주말 토,일은 동영상으로합니다.

--

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