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생존기 시즌1

마인크래프트 생존기 1화

히드빈 2013. 1. 4. 18:30
반응형

 

 

여러분 생존기를하겠습니다!!!

스토리성도좀추가됨 히드빈은자신방에서자는도중 꿈에서

깨보니 어딘가에 떨어져있다.... 히드빈의생존기1화!!!

마인크래프트 히드빈생존기 1화-생존의시작

나늬..

스토리는아니고 사실 그냥야생~! 이번꺼는 쭉간다 쭉가 켠왕처럼 엔더드래곤잡을수도있고...

모양ㅋㅋㅋ

사실상 호박찾을려고 온곳 ㅇㅅㅇ Tip:높은산지역에는 소와 호박이많습니다

마시쩡

해진다

잠시만다른서버 ㅈ..잠시만요 살려주세요 

야... 비켜;

낚시하다가 득템했음 ㅇㅅㅇ

흐하하핳ㅎ

어느정도얻었츰

갑시다

구워저라!!

핫ㅋ 철곡갱이의탄생

음..철곡이있다는건

다이아몬드를캐기위하여 ㄱㄱㅆ y12를가자!!

우어어어어 빨리 가자 깁무빙~! (움직여)

하핳ㅋ 석탄이날반겨주는군

이래서 초반에는 재밌다니까 중반가면 재미없지

ㄱ-... 너무많지만 나는좋음

하하

퍽퍽!! 다이아를찾을러갈↗까 ↘나 !

... 빨리 y12로가자 

아..

흙보소

아오 

보통으르 ㅋ

10분의노가다로 겨우옴 곡갱이도 깨지고 광물도캐는시간 ㅇㅅㅇ

금쓰레기아닙니다 금블럭으로하면사과쩌러요 쩐다고요!!

우어어어어어어어 금은무조건캐세요 레드스톤도 레드스톤나중에필요하고 장식용 ㅇㅅㅇ

아니면 p용 (피로도이용함 ㅇㅅㅇ)

헐ㅋㅋㅋ 철광석이합침ㅋ

옆에도! ㄱ- ㅋㅋㅋ

철많아영ㅋ

기분조타 딱↗ 좋→좋 타!↗

하핳ㅋㅋ

그금!! 그금!!! 좀비소리가들려서 혹시나해서 위팟는데나옴ㅋㅋ

Ang? 나의삘은쩔었음

좀비:안녕하세요 좀비바에온걸 환영합니다 

어..횃불다썻.. 좀비킹:좀비의→나라에↗온걸 →환영하오↗낮선이오↘나는깨우친 좀비→좀비킹↗이라↘하오

시끄러 나 주인공보다 눈에띄면 죽는거모르나?

창고털기 ㅇㅅㅇ

올ㅋㅋ 코코아마시나 뭔코코아레기가.. (스포:제집에서좀만가면 정글ㅇㅅㅇ)

하하.. 나의 부하들

고기먹자 촭촭

고기의힘.png

좀비고기는아주중요한 단백질 이죠

손의파워 상자가 에네르기파에맞아 부셔지고있는장면 .png

이 상자는이제 제껍니다

던전을발견한 히드빈! 과연어떻게 엔더드래곤을잡고 끝낼것인가!! 2화를기대해주세요  그리고 

--

프트

특히덧글 꼭달아주세요 글쓰는데30분 덧글은5초



반응형